[ 교사 용 - 교장, 교감, 과학부장, 담임선생님 등]
「찾아가는 과학교실」소감
□ 작성자 : 서울본동초등학교 6학년 2반 과학 강혜은 선생님
□ 본 ‘과학 체험교육’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었는지요?
네, 학교 교육과정에 포함되어 있지 않는 내용을 학생들이 접 할 수 있어 유익
한 시간 이였습니다.
□ 더욱 개선하기 위한 제언
-
□ 차후 프로그램에 추천하고 싶은 주제
초기 사진기
[ 학생 용① ]
「찾아가는 과학교실」소감
□ 작성자 : 서울본동초등학교 6 학년 2반 이름: 이열음
□ 체험 제목 : 찾아가는 과학교실
□ 체험 교육 하고 느낀점 :
착시에 대해서 더 많은 걸 알게 된 것 같고
특히 내가 착시를 만들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뿌듯했다.
그리고 만들기로 착시를 만들 수 있는 게 신기하고 너무 재미있어 좋은 경험 이였던 것 같다.
□ 이러한 체험에 대하여 더욱 바라는 내용이나 개선할 점은?
착시에 대한 만들기 부분에서 너무 재미있어서 만들기 같은 걸 많이 했으면 좋겠다.
[ 학생 용 ②]
「찾아가는 과학교실」소감
□ 작성자 : 본동초등학교 6학년 2반 이름: 김소연
□ 체험 제목 : 착시의 세계
□ 체험 교육 하고 느낀점 :
새로운 착시들을 알게 되어 재미있었던 것 같다.
기회가 있다면 한 번 더 해보고 싶다.
□ 이러한 체험에 대하여 더욱 바라는 내용이나 개선할 점은?
더 많은 프로그램을 했으면 좋겠다.
[ 학생 용③]
「찾아가는 과학교실」소감
□ 작성자 : 본동학교 6학년 2반 이름: 이희준
□ 체험 제목 : 착시 현상
□ 체험 교육 하고 느낀점 :
에임즈 룸이라는 방의 원리를 알았다.
너무 신기하고 간단한 체험인 것 같다.
다음에는 다른 주제로 경험하고 싶다.
□ 이러한 체험에 대하여 더욱 바라는 내용이나 개선할 점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