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9일(토) ... 6월 정기출조 (격포권 바다 낚시) 화보
※ 자갈님과 직장동료분! .... 자갈님이 조 자리에서 80이 넘는 대물과 씨름하다 얼굴만 보고 릴리즈 한 곳!
흐미~~ 내가 바다 낚시 나가서 현장에서 본 물고기중 가장 큰 넘이었슴.
※ 찌님과 함께 오신분! 그리고 촬영을 방해한 선장님!
※ 앞에서 부터 산초님/공삼의 직장 후배 /자갈님.... 어제 출조에서는 이쪽에 사람들이 복작복작!
※ 산초님과 노래미! ... 워데서 작은 새우 패턴을 하나 구해서 잘잘한 녀석들과 오후내내 아주 즐거워 합니다.
※ 공삼의 직장후배.. 아무 생각 없이 쫓아 와서 그다지 많은 손 맛은 못 본듯!
※ 찌님! 바다 생미끼 낚시의 왕자! ... 살짝 찌님의 클러를 열어봤더니 우럭,노래미등 많이 잡으셨더구만!
역시 숨겨 놓은 내공이 상당하심을 엿볼수 있었네용.
※ 오전에 컨디션 다운으로 고전하신 가람인님! 선실로 들어가 잠시 쉬고 나와서 오훗장 스퍼트~~ 예전 쏘가리 낚시의 내공을
바탕으로 선전하셨습니다.
뒤에는 울집 옆지기, 자갈님 가족과 마지막까지 물회에 붙어서 맛있게 먹고 있슴돠.
※ 계곡방 바다 낚시 도우미 시연군!..... 여기 저기 다니며 한눈 팔지 말고 빨리 낚아요!
한눈파는 회원들 독려도 하고 낚은 물고기는 바로 바로 가져다 물통에 넣어주고, 그리고 사이즈가 작은 것들은 방생까지 직접
챙기고, 음료수 배달에 젤루 수고가 많았지요!... 년말에 클럽의 호이장 명의로 시상을 해야 하는 것 아닐런지 몰러!
※ 자갈님의 직장 동료분... 다들 바다 낚시를 잘 하시더군요.
횟감 조달에 일조하신 분들인데, 오훗장에 준수한 씨알의 광어를 낚아 내셨습니다.... 자갈님 사진 퍼다가 이분께 전달바람!
첫댓글 원본 사진을 제 메일로 보내주세요 부탁합니다. sanhafly@daum.net
헉~~ 원본사진을 안지우고 가지고 있나 모르겠습니다.
회사에서는 외부 메일 사용을 못하니 우선 디카에 사진들이 남아
있는지 확인해 보고 주말 쯤에 보내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