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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화실
 
 
 
카페 게시글
*** 註心賦 녹취(각성스님) 각성스님 주심부 강의 7 녹취입니다.
화풍정 추천 1 조회 386 08.11.09 00:15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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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8.11.09 07:53

    첫댓글 고맙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08.11.09 08:05

    _()()()_ 고맙습니다.

  • 08.11.09 09:42

    그저 고맙습니다._()()()_

  • 08.11.09 09:57

    고맙습니다 ()()()

  • 08.11.09 15:46

    _()()()_

  • 08.11.09 20:03

    _()()()_

  • 08.11.09 21:45

    고맙습니다...화풍정 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_()()()_

  • 08.11.09 22:02

    _()()()_

  • 08.11.09 22:34

    고맙습니다. _()()()_

  • 작성자 08.11.10 23:14

    감사합니다.

  • 08.11.13 21:15

    성인은 분별심으로 아는 것이 없기 때문에 모르는 거 없이 또 다 안다. 공적에서 영지로 발전해야한다. 眞空에서 妙有로 회향해야 한다. 화풍정님, 고맙습니다. _()()()_

  • 08.11.14 16:57

    _()()()_

  • 08.11.22 19:14

    _()()()_

  • 08.11.25 12:34

    고맙고 고맙습니다_()()()_

  • 08.11.27 14:54

    _()()()_

  • 08.11.29 20:06

    _()()()_

  • 09.01.09 03:12

    眞如란 本體는 不變이고 그 作用은 隨緣,,, 마음이 변치 않는 不變은 바로 마음의 本體가 되고 隨緣은 인연을 따른다는 것인데, 인연을 따른 다는 것은 變化함을 의미함,,, 無念이란 머무름이 없는 知로서 '無住의 知'라 칭함.

  • 11.09.08 10:32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 12.06.15 19:44

    [법집별행록] 사기 가 아니라 이어서 법집별행록사기(法集別行錄私記)입니다.
    그리고 규봉종밀 스님의 제자는 구오대사가 아니라 전오(傳奧입니다.
    그믐달은 숨어서 은(隱)이죠. 이 부분에서 은을 은월(隱月)으로 보아야 이해가 쉬울 거에요.
    주심부를 강론하신 각성스님과 속기를 하신 화풍정님께 감사드립니다.
    김해 정암사 법상 합장

  • 17.09.26 17:02

    _()()()_

  • 22.01.05 16:23

    각성스님, 고맙습니다
    화풍정님, 고맙습니다
    염화실 운영 무비스님 고맙습니다

  • 22.10.11 08:41

    _()()()_

  • 23.03.21 19:49

    _()()()_
    각성스님 ..감사드립니다.,
    허풍정님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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