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수리비 / 정기보수 관련 전자세금계산서 처리 안내>
* 전자 세금계산서 접수 이메일 : inhame@inhauh.com (2015년 1월 1일부.)
* 본원 거래명세서 양식을 아래 첨부파일에서 다운받아 공급자 직인 및 내용을 기재한 후, 전자세금계산서와 별도로
메일을 작성하여 거래명세서를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원 거래명세서 양식 미 첨부시 전자세금계산서 반려 조치함.)
* 메일을 보낼 시 해당건의 수리 담당자를 수신으로 하여 아래와 같이 보내 주시기 바라며, 문의 사항은 해당 수리진행건의
의공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예) 마취통증의학과 인공호흡기 수리 거래명세서 건(담당 홍길동 님)
<전자 세금계산서 처리 후 지급관련 안내>
* 별다른 계약 조건이 없다면 병원의 지급조건에 따라 비용이 지불됩니다.
* 지급관련 문의는 재무팀으로 문의 바랍니다.(T.032-890-2992)
<의료기기 수리비 관련 종이세금계산서 처리 안내>
* 일반 세금계산서 처리할 경우에는, 세금계산서와 본원 거래명세서 양식 2부를 작성하시어 의용공학팀에 제출해 주세요.
(등기발송의 경우, 누락의 위험이 있으므로 수취확인 바라며, 가급적 직접 제출해 주시기 바람.)
* 의공팩스 032-890-2599
PS) 전자세금계산서 제도
1)법인사업자 2011년 의무화
(#법인사업자 확인법 -> 사업자번호 121-82-07529 중에서 82에 해당 중간부분 81~88일경우 법인사업자임)
2)개인사업자 2012년 의무화
<거래명세서 양식 / 입금의뢰서 / 사업자 등록관련 안내>
처음 거래하시는 업체는 임금의뢰서 작성하여 본원 재무팀(T. 032-890-2992)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수리관련 거래명세서 양식 (거래명세서에 업체 직인 필요)
(업체 직익 날인 후 내용 작성하여 메일로 전송바랍니다.)
양식(물품거래명세서)2020.02.12.xls
사업자등록증_13.09.02.pdf
입금의뢰서(양식)(1).xls
상기 파일을 클릭하여도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아래 파일 첨부된 부분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