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산에 방사해 키워 봄부터 가을까지는 사료를 주지 않기 때문에 온갖 나무열매와 들풀, 산나물, 벌레들을 잡아먹고 삽니다. 옺나무, 특히 뽕나무열매가 열리는 철에는 뽕나무밑에 무리를 이루고 살면서 하루종일 오디를 주워먹지요.
지난 겨울 태어난 어미닭이 품어 깐 병아리들입니다.
면역성도 생기고 별도로 항상제나 약을 섞어 먹이지 않아도 병으로 죽는 병아리나 닭은 한마리도 없습니다.
어미닭들이 두달에 한번씩 병아리들을 품기시작해서 10마리 내외로 병아리를 까지요.
지난 가을에도, 겨울에도, 다음주면 또 병아리가 나옵니다.
자연부화로 5월에 태어난 병아리 가족들입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죠.
알낳으려고 앉아있는 암탉입니다.
계란을 깼을때 탱글탱글한 노른자에 또 두터운 흰자가 있고 묽은 흰자도 있습니다.
생으로 먹어도 노른자의 고소한 맛이 진합니다. 프라이할때도 노른자가 쉽게 터지지 않습니다.
암닭들이 낳은 알이에요. 크기가 큰 특난들이 대부분이지만 일반계란크기들도 있고, 색갈도 약간씩 틀립니다.
수탉과 암탉들이 야산에서 자연방사되 키워지고 있기 때문에 닭이 품기 시작하면 몇개정도의 알만 품도록 하고 나머지는 수거해 오지요. 전부 자연유정란입니다.
<토종닭 자연유정란 판매>
완연한 봄입니다. 신선하고 영양많은 자연유정란으로 건강챙기세요!
3일이하 수거된 알만 보냅니다. 믿고 드셔도 됩니다.
(한판) 30개 23,000원 => 가격인하 20,000원 (택배비는 생산자부담입니다)
입금계좌 : 농 협 356-0136-3877-83 예금주 : 이상화
* 주문하실때 받는분 주소,연락처,성함 문자나 쪽지로 알려주세요.
* 경남 함양군 휴천면 금반마을 010-7188-4099, 010-9239-2555
토종닭과 자연유정란에 관한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친절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생닭은 판매 않하시나요?
판매 하는데 시중가격 두배 입니다~~^&^
생닭 살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