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치우쳐진 차량 밸런스(58:42)로 인해 진입 시 강한 언더스티어가 발생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강한 오버스티어 세팅을 하였으며, (롤강성 Rear/Front = 1.20) 그 결과 브레이킹으로 프런트에 하중을 주면 언더스티어 상황에서도 오버스티어로 전환되어 쉽게 좁은 코스를 탈출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썸네일의 캠버도 자세히 보면 우코너에서 바깥쪽은 0캠버에 가까워지고 안쪽은 (-) 캠버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요런 디테일한 포인트를 확인하면서 영상을 보면 또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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