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경우는 다른 나라에 비해 국제통화료에 대한 부담이 큽니다. 보통 수신자 부담 전화의 경우 기본 통화에 3,000원~5,000원 정도 나옵니다. 결국 분당1,000~1,300원 정도 나온다는 이야기입니다.
필리핀 현지에서 구입하는 PLDT카드, 다양한 종류의 선불카드는 필자도 처음에는 많이 이용했고, 나중에 사용시간과 금액을 정산해보니 이건 정말 장난이 아니더군요.
보통 우리들은 국제전화카드 준비에 대해서 의외로 그냥 지나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사용방법을 습득하지 못한 상황에서 가면 전화사용에 많은 불편을 겪게 됩니다.
그래서 해외로 여행이나 어학연수를 가실 때에는 가능하다면 선불 혹은 후불제 전화에 가입을 하시고, 사용법에 대해 숙지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후불제 국제전화는 가입비, 연회비 등이 전혀 없으며, 사용한 만큼 내역서와 함께 다음달 한국의 집으로 요금청구서를 보내줍니다. 따라서 가입에 따른 부담감이 전혀 없으며, 저희 카페 회원분들은 신청만 하셔도 첫달 사용 일정 금액에서 5,000원을 무료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은 클릭하신 뒤 직접 신청하시면 됩니다.
직접 가입 신청하기
국제전화는 일반 우리가 알고있는 기간사업자(한국통신, 데이콤, 온세통신, SK텔레콤 등)보다는 서비스 요금이 저렴하면서 통화의 질과 에프터 서비스 측면에서 인터콜이 좋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국제전화요금이 필리핀에서 한국으로 전화하는 것보다 한국에서 필리핀으로 전화를 하는 요금이 저렴합니다. 그래서 한국에 계신 부모님, 가족분들 혹은 친구들에게 가입을 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만일을 대비해서 일단 후불제 국제전화는 가입해서 가자 !
선불카드 구입 후, 일정금액을 다 사용하고 나면 다시 구입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지금 긴급하게 통화를 해야하거나, 돈이 다 떨어져 통화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을 때에는 선불카드보다는 후불카드가 빛을 발한다고 생각되어집니다.
그래서 저희 회원분들에게는 선불카드만 구입하시지 마시고, 만일을 대비해서 후불국제전화도 가입하셔서 가실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한국에 계신 부모님 혹은 가족들에게 권장하자 !
국제전화는 본인을 포함하여 가족분들이 더 많이 사용하십니다. 저희 부모님도 마찬가지만 젊은층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001을 국제전화시 많이 사용하십니다. 그리고나서 국제전화 통화요금 확인 후 놀라하십니다. 바로 통화료가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분당 1,000원~1,300원정도 됩니다.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이 바로 여기서 실감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되도록이면 후불국제전화 가입을 해서 가족분들과 친구들에게 사용을 하도록 하는 것이 좋을 듯 하구요, 더 저렴한 국제전화 카드도 있지만 통화품질과 초당 계산이 되는 사용한 만큼만 금액이 청구되는 경제적 우위에서 추천을 합니다.
* 미국, 캐나다, 일본, 영국, 호주, 뉴질랜드, 중국, 프랑스에서도 사용 가능!
한번 무료가입으로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영어권 국가에서는 더욱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후불제 국제전화 사용법> - 필리핀의 경우
*한국 -------> 필리핀으로 전화를 걸 경우
(1) 해당 접속번호(162)를 누른다.
후불제 안내를 받으실 때 집 or 핸드폰으로 다이렉트연결(카드번호) 등록을 하시면 카드번호를 누르시지 않고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않으신 경우에는 안내 받으신 카드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2) 국가번호(63) + 지역번호(세부-32/마닐라-2) + 전화번호 + # 누른다
*필리핀 -----> 한국으로 전화를 걸 경우
(1) 해당 접속번호를 누른다.
PLDT - 105750 / SMART 셀폰 - 111-582 / 글로브 셀폰 - 10583
(2) 카드번호(11자리) + # 누른다.
(3) 국가번호(82) + 지역번호(서울-2) + 전화번호 + # 누른다.
<예> 집전화 02-560-1111 의 경우
접속번호 누르시고, 82-2-560-1111 # 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011-565-1111 의 경우
접속번호 누르시고, 82-11-565-1111 # 하시면 됩니다.
불편한 사항이나 문의가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을 하시길 바랍니다.
<주> 인터콜 고객관리팀 : 02-532-3100 /
webmaster@intercall.co.kr
첫댓글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