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대표해서 고객을 만나는 사람은 판매대사입니다.
고객에 대한 그들의 이미지가 브랜드의 이미지이고 브랜드 그자체입니다.
판매대사의 태도는 매출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매출없이 브랜드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판매를 담당하는 직원을 저자가 판매대사로 부르는 것도 위와 같은 이유때문입니다.
2. In the eyes of the customer, the Sales Ambassador is the brand
고객의 눈에는 판매대사가 브랜드이다
고객과의 만남에서 판매대사는 고객에게는 브랜드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의 태도가 고객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면 매출을 성공할 확률이 커진다. 고객이 전체의 과정을 좋게 생각할수록 판매에 성공할 가능성은 커진다. 여기서 “대사”라는 단어는 대단히 중요하다. 판매대사는 진정으로 브랜드를 대표한다.다.
고객과의 만남이 부정적이면 브랜드 전체가 부정적으로 보인다. 판매직원이 고객에게 화를 내거나 무관심하면 고객은 분노하고 실망해서 떠난다 고객에게는 브랜드인 판매직원은 고객의 눈을 사로잡는데 실패한 것이다.
전단계에서,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와 작업이 투입되었다. 이 순간에 디자인, 크리에이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데 판매대사는 전체과정에서 자신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판매대사의 긍정적인 역할은 브랜드에 필수적이다. 만약 제품이 팔리지 않으면 전체과정이 중단되는 것이다.
Sales Ambassador have vital role to play in the brand’s success.
판매대사는 브랜드의 성공을 위해 해야 할 중요한 역할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