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의 발생기원은 B.C.2500경으로 알려져 있고, 4500년동안 변함없이 현재까지 보존되어 오고 있다. 고대에는 모든 민족들은 물론이고 중국인들은 미신보다 유일신인 하나님을 섬겼다는 증거들이 도처에서 발견되며, 하나님을 하늘 위에 계신 통치자, 즉 상제(上帝,샹다이, Shangdai)라고 부르고 모셨다는 것은 중국의 古文書 어디에서나 쉽게 발견된다. 이것은 창세기 17:1절과 시편 91:1절의 전능하신 하나님(히브리어 샤다이, Shaddai)과 원어상의 발음이 거의 일치하고 있다.
중국에도 口傳으로 내려오는 대홍수 이야기가 있는데 자신들은 이를 극복한 누아(노아와 발음이 비슷)의 자손으로 믿고 있다. 몽고, 중국, 극동 아시아 쪽으로 이동해온 인종은 메소포타미아 근처에서 이동해온 인종이다. 한자는 바벨탑 우상 숭배를 피해 먼저 이동해 와서 살고 있던 셈 계열의 우리 민족을 위시한 동이족들이 만든 문자이다. 공자도 그 피를 받은 사람이다.후에 함 계열의 인종들이 다시 들어 왔으니 중국의 상고사는 셈계열의 왕조들이요 그 이후에 들어온 이들이 한족의 원류이다. 역사의 아주 최근에는 결국 만주 부근의 민족들까지 한족들에게 점령되었다. 한족이 그 이전 민족들을 점령하다시피 한 것이 현재의 중국이다. 우리 민족은 그들에게 정복되지 않은 셈 계열의 복받은 동방예의지국이다.
셈 계열의 자손들이 만주와 한반도까지 들어왔다. 이들은 자신들의 글자인 한자를 만들때 자신들의 섬겼던 상제와 조상들로부터 전해들은 창세기의 내용을 한자의 創製 과정에 담아 놓았다. 아담은 므두셀라 때까지 살아 있었으며, 므두셀라는 셈의 때까지, 셈은 바벨탑사건 이후 400년을 더 살았기 때문에 사실상 천지창조, 노아의 홍수사건, 바벨탑 사건까지 거의 전부를 후손들에게 구전으로 전해줄 수 있었다.
다음의 일부 열거한 예에서 보듯 뜻글자인 한자의 창제과정에 담겨져 있는 성경 창세기의 내용이 우연의 일치라고 보기는 어렵다. 창세기를 문자 그대로 자세히 읽어 본다면 아래의 내용이 억지가 아님을 알 수 있다.
1. 船(배선) : 인류최초의 배(舟)인 노아의 방주에 8명(八)의 사람(口)이 타고 다닌 큰 배
2. 造(지을조) : 흙(土)에 생기(')를 불어넣으니 사람(口)이 되어 걸어다님(造)
3. 田(밭전) : 네개(티그리스, 유프라테스강외 두 개의 강)의 강(+)이 흐르는 동산(口), 에덴동산
4. 男(사내남) : 에덴동산(田)에서 ?겨나 힘쓰고 수고해야(力) 되는 사람
5. 女(계집여) : 첫 번째(一) 사람(人)의 갈비뼈 하나를 빼내서(??) 만든 사람
6. 兄(형형) : 말하는(口) 사람(人), 가족을 대변하여 하나님께 말하는 자
7. 兇(흉악할흉) : 형(兄)인 가인이 저주를 받아 표(×)를 받게 됨. 터진 입이 되어 가족의 대변 자의 위치를 상실함을 의미함
8. 鬼(귀신귀) : 에덴동산(田)에서 사람(人)에게 은밀히(??) 활동(??)하는 것
9. 魔(마귀마) : 생명나무와 선악과나무(林) 사이에서 뱀으로 위장해 있는 귀신(鬼)
10. 生(날생) : 수평의 3획은 하늘, 땅, 바다를 상징. 八은 생기를 뜻함
11. 品(물품품) : 세분 하나님의 말씀으로 만들어진 것
12. 替(대신체) : 성부와 성자의 두분(夫,夫)을 대신하여 말하시는(曰) 분인 聖靈
13. 示(보일시) : 제물을 차려놓는 제단을 본뜬 모양. 하나님은 본래 보이지 않는 분이나 사람 에게 나타나시길 원하시는 분임. 하늘위에서는 한 분, 하늘아래에서는 세분을 나타냄. 하나님을 나타내는 부수가 됨
한자의 발생기원은 B.C.2500경으로 알려져 있고, 4500년동안 변함없이 현재까지 보존되어 오고 있다. 고대에는 모든 민족들은 물론이고 중국인들은 미신보다 유일신인 하나님을 섬겼다는 증거들이 도처에서 발견되며, 하나님을 하늘 위에 계신 통치자, 즉 상제(上帝,샹다이, Shangdai)라고 부르고 모셨다는 것은 중국의 古文書 어디에서나 쉽게 발견된다. 이것은 창세기 17:1절과 시편 91:1절의 전능하신 하나님(히브리어 샤다이, Shaddai)과 원어상의 발음이 거의 일치하고 있다.
중국에도 口傳으로 내려오는 대홍수 이야기가 있는데 자신들은 이를 극복한 누아(노아와 발음이 비슷)의 자손으로 믿고 있다. 몽고, 중국, 극동 아시아 쪽으로 이동해온 인종은 메소포타미아 근처에서 이동해온 인종이다. 한자는 바벨탑 우상 숭배를 피해 먼저 이동해 와서 살고 있던 셈 계열의 우리 민족을 위시한 동이족들이 만든 문자이다. 공자도 그 피를 받은 사람이다.후에 함 계열의 인종들이 다시 들어 왔으니 중국의 상고사는 셈계열의 왕조들이요 그 이후에 들어온 이들이 한족의 원류이다. 역사의 아주 최근에는 결국 만주 부근의 민족들까지 한족들에게 점령되었다. 한족이 그 이전 민족들을 점령하다시피 한 것이 현재의 중국이다. 우리 민족은 그들에게 정복되지 않은 셈 계열의 복받은 동방예의지국이다.
셈 계열의 자손들이 만주와 한반도까지 들어왔다. 이들은 자신들의 글자인 한자를 만들때 자신들의 섬겼던 상제와 조상들로부터 전해들은 창세기의 내용을 한자의 創製 과정에 담아 놓았다. 아담은 므두셀라 때까지 살아 있었으며, 므두셀라는 셈의 때까지, 셈은 바벨탑사건 이후 400년을 더 살았기 때문에 사실상 천지창조, 노아의 홍수사건, 바벨탑 사건까지 거의 전부를 후손들에게 구전으로 전해줄 수 있었다.
다음의 일부 열거한 예에서 보듯 뜻글자인 한자의 창제과정에 담겨져 있는 성경 창세기의 내용이 우연의 일치라고 보기는 어렵다. 창세기를 문자 그대로 자세히 읽어 본다면 아래의 내용이 억지가 아님을 알 수 있다.
1. 船(배선) : 인류최초의 배(舟)인 노아의 방주에 8명(八)의 사람(口)이 타고 다닌 큰 배
2. 造(지을조) : 흙(土)에 생기(')를 불어넣으니 사람(口)이 되어 걸어다님(造)
3. 田(밭전) : 네개(티그리스, 유프라테스강외 두 개의 강)의 강(+)이 흐르는 동산(口), 에덴동산
4. 男(사내남) : 에덴동산(田)에서 ?겨나 힘쓰고 수고해야(力) 되는 사람
5. 女(계집여) : 첫 번째(一) 사람(人)의 갈비뼈 하나를 빼내서(??) 만든 사람
6. 兄(형형) : 말하는(口) 사람(人), 가족을 대변하여 하나님께 말하는 자
7. 兇(흉악할흉) : 형(兄)인 가인이 저주를 받아 표(×)를 받게 됨. 터진 입이 되어 가족의 대변 자의 위치를 상실함을 의미함
8. 鬼(귀신귀) : 에덴동산(田)에서 사람(人)에게 은밀히(??) 활동(??)하는 것
9. 魔(마귀마) : 생명나무와 선악과나무(林) 사이에서 뱀으로 위장해 있는 귀신(鬼)
10. 生(날생) : 수평의 3획은 하늘, 땅, 바다를 상징. 八은 생기를 뜻함
11. 品(물품품) : 세분 하나님의 말씀으로 만들어진 것
12. 替(대신체) : 성부와 성자의 두분(夫,夫)을 대신하여 말하시는(曰) 분인 聖靈
13. 示(보일시) : 제물을 차려놓는 제단을 본뜬 모양. 하나님은 본래 보이지 않는 분이나 사람 에게 나타나시길 원하시는 분임. 하늘위에서는 한 분, 하늘아래에서는 세분을 나타냄. 하나님을 나타내는 부수가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