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로회 발대식 * 충청향우회는 2019년 4월 26일 오후 7시 장릉보람갈비에서 이용기 연합회장과 장성균 연합회 직전회장. 김기종 연합회 사무총장. 김병근 연합회 행정국장. 연합회 임원. 유진락 산악총괄대장 그리고 각지회 회장과 각지회 임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포충청향우 원로회 발대식을 가졌다. 국민의례와 송석윤 원로회 부회장의 개회선언. 박종택 원로회 초대회장의 내빈소개 그리고 원로회 초대회장에 추대패 전달과 박종택 초대회장의 취임사와 이용기회장과 장성균 직전회장의 격려사. 임한규 사무국장과 임명재 재무국장에 임명장 수여 등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초대 박종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각 지회에서 묵묵히 향우회를 위해 고생하다 늙어 오 갈 때 없는 원로들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원로들의 운명시 원로회장으로 끝까지 향우들을 책임지고 싶다며 그 꿈을 꼭 이루겠다는 각오를 발표하며 취임사를 마쳤다.
이용기 연합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원로회 초대 박종택 회장님의 각오에 찬사를 드리며 나도 머지않아 원로회로 가겠다며 연합회에도 원로회에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제 우리 김포 충청향우회 원로회까지 발대식을 가짐으로써 명실공히 김포에서만큼은 우리충청인의 위상이 드높혀졌다며 우리 충청인은 긍지와 자부를 가지고 당당하게 활동해 줄 것을 당부하며 격려사를 마쳤다.
이어 장성균 연합회 직전회장은 멀리 베트남에서 사업을 하시며 신축공장 증설까지 하시어 바쁘심에도 불고하고 원로회 발대식에 참석하시어 격려사를 통해 이제 우리 충청향우회가 늙어가는 향우들을 위해 원로회까지 발대식을 하고 정말 대단하다며 게다가 지회 나날이 늘어나고 정말 기분 좋은 일이라며 베트남에 있으면서도 까톡을 통해 우리 향우회 소식을 잘 듣고 있다며 우리 향우회 행사 때마다 웬만하며 빠지지않고 참석하고 싶어진다며 오늘 취임하시는 박종택 초대회장님께서는 원로를 위해 모든 일을 훌륭히 하시리라며 적극 돕겠로라며 격려사를 마쳤다.
정말 오늘행사는 우리 충청향우회 장래를 위해 뜻 깊은 행사가 않일 수 없다. 원로회 발대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나날이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첫댓글 이창우 사무국장님........바쁘신 중에도 늘 부탁만드려서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정말 봉사란 쉽지않은데.....연합회의 활동 하나하나를 기록해 주시는 사무국장님 덕분에
향우회의 역사를 만들어가는가봅니다.
멋지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