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나마 사진을 올립니다. 늦었지만 새삼스럽고.. 그래도 좋네요.
이상식이 덕분에 사진이 푸짐하네요. 상식아 너무 고맙다.
자. 이제부터 사진 감상하세요. (10M이상되는 사진은 프로그램상 올릴수 없네요.이 사진으로도 너무너무 좋아요)
*2010년 11월13일 토요일 69금동회 속초송년회 출발지-잠실역 1번출구
*속초 설악산 가기전 휴게소 - 작품이 걸작이네
*대물이네 - 작품으로만 가능하지. 누구 기죽일 일이 있나. 우리남편 최고. 가슴도 너무크버려. 그러나 우리아내 최고.
*설악산 울산바위 - 아아 옛날에 올라가 봤던 추억이여
*설악산 학사동 순두부 먹고 - 장독이 분위기 돋우네. 저멀리 울산바위가 보이고.
*순두부 먹고 난 후 커피한잔
*관광버스 내려 설악산 매표소를 향하여. 성석이와 재희부부, 우출회장의 믿음직한 모습.
*권금성 케이블카 3시간 뒤(오후3시경) 탑승가능하다 하여 탑승포기 하고...
카페에서 이수찬이 제안한 B안인 비룡폭포를 향하여.
*비룡폭포에서........ 상식이가 가져온 카메라가 바쁘게 움직이고
*속초 동명항에 있는 태평양 횟집에서 즐거운 만찬을 즐기며... 선녀님들의 즐거운 표정이 너무나 좋다.
해식이 부부가 카메라 제대로 받고있네
*한잔 쭈우욱
*나무꾼들의 불그레한 표정 보기좋고. 내년에는 부부동반 좀 해라. 즐거운 추억 계속해서 만들어야제..
원영,창준,창연,종세.성석,영현,준영,순명,우출이 사진 잘나왔고.. 재희는 살짝..,해식,상운은 뒤통수만 봐도 알겠네.
상식이는 사진찍고.수찬이는 선녀들 곁에 있네 (위의 사진 참조)
*즐거움이 두배
*선녀와 선녀사이
*나무꾼들의 선녀를 위하는 모습. ... 수찬,상운,순명이의 아름답고 적극적인 모습 보기 좋네.
*상운아. 순명이 선녀 너무 흐릿한 미소로 보는거 아니제. 순명이 표정이 탈랜트 저리 가라다.. 모두다 표정연기 좋고.. (농담)
*선녀님들 좋지요. 그래도 매일 송년회 하면 재미 없어. 송년회는 일년에 한번이 제격이지.
*화려한 조명받은 영금정 전망대에 올라 바다내음과 철썩이는 파도를 보며 스트레스 날리고....
내년에도 금동회 친구들에게 복과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기를 바라며...
*종세부부 멋져버려. 두사람의 정다운 모습 정말 보기좋네.
그리고
오후 6시5분 관광버스 올라타 노래방 노래 부르며 서울 삼성역에 도착하니 오후 9시20분.
여러분의 협조와 참석으로 무사히 2010년 속초송년회를 마무리 하였네.
즐겁고 재미있고 빛나는 추억 잊지 못하리...
첫댓글 그날의 잘 짜여진 스 케줄에 따라 정리된 사진을보며 그때의 기분으로 잠시 돌아갑니다.흥에겨워 혹 실수를 하였더라도 모두 이해해주시길----회장, 총무. 상운이 그리고 모두들 준비하시느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보기 좋습니다....늘 건강하시기를.....
선배님들... 넘 보기 좋습니다. 항상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