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간 1-26차 후기 백두대간7차출정(신의터재-늘재)
백두장군 추천 0 조회 250 07.05.28 09:33 댓글 7

• 07.05.28 14:09

첫댓글 은방울꽃 가득한 대간길 속리산구간을 열심히 가고 계시는군요 ..그쪽방향도 단속이 심하다는 정보가 있던데 무탈히 잘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부럽습니다.

• 작성자 07.05.31 09:20

방장님! 저는 종주산행을 하시고 계신 J3회원님이 부러울뿐입니다...안산하십시요...*^^*

• 07.05.29 11:22

4월 초에 속리산구간 단속이 심하여,문장대휴게소에서 눈치 보다가 16:30에 출발하여 밤티재-늘재로 진행했음.등로상 붉은 페인트 표시가 있으나,야간엔 위험 및 알바 우려.1月/1回 1박2일로 진행.5월은 결석.버리미기재에 머물고 있음.집사람(비슬산)의 가이드로 동행함. 저는 이번주 영남알프스 구간 통과함(낙동). 조만간 낙남으로 넘어 갑니다.안산하세요.

• 작성자 07.05.31 09:18

대간후에는 대부분 정맥을 한다고 들었는데 비파님도 정맥을 탐닉하시고 계시군요 종주산행에 정맥까지 대단하십니다...안산하십시요...*^^*

• 07.05.29 12:45

저는 이구간을 추풍령에서 늘재까지 3일간 23kg의 배낭을 메고 약84km을 걸었죠.피앗재에서 만수동쪽으로 내려가 알탕을 하고 피앗재에서 비박은 잊을 수 없는 추억입니다.저도 천황봉에서 일출을 보기 위해 부지런히 갔으나 흐린 날씨로 보지 못했습니다.남은 대간길이 즐겁고 안전한 산행이 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 07.05.31 09:22

비박이 하고 싶은데 실행에 잘 옴겨지지 않내요 내공이 부족한탓이겠죠...안산즐산하십시요...*^^*

• 08.03.18 08:27

이번주에 산악회의 속리산 산행이 있는데 가보아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