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토불이 전경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바깥 정원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이 있는 걸로 미루어 가족들이 많이 찾는 곳 같습니다.
우측 편엔 작은 외부 테라스가 보이네요. 봄~가을까지 이 공간엔 어떤 사람들이 채워줄지 기대됩니다.
인공연못 속에서 천진난만하게 웃고 뛰어노는 아이들이 보여 담아 봤습니다. 저도 앤이랑 저곳에서 함께 하고 싶어지네요.
입구모습입니다. 주차장에서 입구까지 거리가 좀 있는데 테라스와 작은 연못과 좌측의 대나무 밭이 함께 하고 있어 멋있는 식사가 예상됩니다.
내관 안 모습입니다. 전통적인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장식 되어 있어 담아봤습니다.
많은 전통인형과 도자기 골동품들이 눈요기를 해주네요.
꼬깔모자처럼 생긴 건 솥뚜껑에 먼지가 내려앉지 않도록 해둔 것입니다.
오리 정식을 시켜서 나온 양념무침오리와 주물럭오리 2가지로 구성되어진 세트입니다. 슬슬 지글거리고 있는 모습 보이나요?
김치 맛을 보면 맛 집인지 아닌지 구분할 수 있다고 해서 김치 맛을 봤습니다. 전통적인 김치 맛 같았습니다. 젓갈사용과 조미료의 맛은 거의 나지 않아서 깔끔하고 나름대로 평가 내렸습니다.
이집에서 가장 맛있었던 반찬은 게장 이였습니다. 우측에 검붉게 보이는 음식이 바로 양념게장인데 그 맛이 정말 훌륭했습니다. 게장전문점으로 타이틀을 바꾸면 어떨까 할 정도로 맛났습니다.
주물럭 오리고기를 다 먹어 갈 때쯤 오리훈제가 나오더군요. 칠면조훈제랑 맛이 비슷한데 기름도 많이 빠져서 육질이 담백하더군요.
아까 말씀드린 게장입니다. 클로즈업 샷! 좀 흔들려서 아쉽습니다.
후반부에 나온 오리 탕입니다. 소화시키기엔 이런 탕으로 마무리 할 때가 그만이겠죠. 맛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일행이셨던 과장님, 사장님 모두 잘 드신 걸로 보이네요. 두당 1만5천 원 정도 생각하면 되는 오리 정식코스를 맛봤습니다. 앤을 위한 건강식 오리 정식코스도 한번 고려해 볼만하겠죠? 수성구 지산동에 위치한 전원오리 정식 집 "신토불이"였습니다.
*코스요리 순서 생오리로스구이 → 양념꽃게장 → 오리훈제 바베큐 → 양념주물럭 → 삼백탕 → 맛국수 → 영양죽 → 후식(팥빙수)
문의전화 : 053-761-5233 네비게이션정보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 759-1
가격정보는 아래 사진으로^^
ucc제작카페 : 다음카페 "커플사랑공화국" http://cafe.daum.net/madeincouple |
첫댓글 먹는것보니깐 배고파지네요 맛있게 보이네요
이거 천안에서 먹어봤어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
강원도 전방에서 근무하는 군인인데 휴가때 갈곳찾다가 저희집 바로 맞은편 음식점을 찾네요 (저기 나오는 108동이 저희 아파트^^:) 집도 가고싶고 전에갔던 이 가게도 가고싶네요.. 100일만 참자..
정확한 위치를 알수없을까요? 식구들이랑 함가보고싶네요...^^
어제 여기같다왔는데 정말루 대만족~~~ㅎㅎㅎ 어머니가 좋아하시더라구요...담달에 할머니생신을 여기서 하자고 하더군요...^^
능인고맞은편인것같습니다. 경찰청에서 두산오거리방향으로 가다보면 교통연수원맞은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