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없으면 여자도 없어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남자가 없으면 여자도 없어1.mp3
그래, 생명을 바칠 각오가 돼 있어요? 여기 웨스트 포인트, 육군사관학교 생도들도 있는데 나라를 위해서 죽을 각오를 해야 된다고 배웠을 것입니다. 자기사랑과 가정과 일족을 파탄시키더라도 나라를 살리기 위해서 죽기 위한 사상을 가르치는 것이 웨스터포인트의 전통 사상인데, 이런 웨스트포인트의 전통사상이 지금 어디에 있어요? 미국의 전통사상을 어디에서 찾아 볼 수 있어요? 개인주의 천지예요.
개인주의 세계, 그게 살 수 없습니다. 개인주의, 가정주의, 민족주의, 국가주의, 세계주의…. 세계주의도 살 수 없으니 그 이상으로 주장하는 것이 천주주의입니다. '천주'가운데는 모든 나라가 들어가 있습니다. 천주의 모든 나라가 무슨 주의냐? 피스컵주의 입니다. 피스컵주의라는 것이 얼마나 크냐 하면 천주보다 크니만큼 이 피스컵주의의 피스컵, 그 물건이 무엇이냐? 남자 여자의 오목 볼록, 생식기라고 하는것을 몰랐습니다.
여자는 오목을 갖고 있지요? 그게 자기 거예요? 누구를 위한 것이에요? 남자를 위한 것입니다. 남자가 없으면, 여자도 없습니다. 여자가 없으면, 남자도 없는 것입니다. 그것이 커 가지고 하나님도 그 가운데 들어와 살고, 부모도 들어와 살고, 전부 다 들어와 살 수 있는 큰 주머니를 만든 그것이 가정 주머니입니다.
부모의 핏줄로서 오목 볼록의 단지가 얼마나 귀해요! 하나님 자신의 오목 볼록이니 무한히 클 수 있고, 무한히 작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 배로 엎드려 자게 되면 어떻게 돼요? 서양 사람들은 엎드려서 자지요? 왜 없드려 자요? 그것밖에 길이 없습니다. 동양 사람은 바로 잡니다. 발라요. '큰 대(大)' 자, 큰 사람입니다.
여자가 전부 다 제일주의라고 하면서 남자를 타가지고 사랑을 하겠어요? 받아야 할 물이 쏟아지겠어요, 받겠어요? 남자가 우주보다도 큰, 더 큰 이런 볼록이 돼서 받아야 할 텐데, 그릇이어야 할 텐데 자기 제일주의에 무엇이 있어요? 남는 게 뭐 있어요? 다 쏟아버리는 것입니다. 이런 여자들을 데리고 살겠다는 남자들은 없습니다. 가정에 들어가게 되면, 남자는 종새끼가 됩니다. 여자가 왕이 돼 가지고 남편을 종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1초에 우주를 잃어버리지만, 그 1초에 남편과 아내가 절대사랑으로 하나되게 될 때는 모든 전부가 지극히 작은 것도 절대 커집니다. 숨을 내쉬더라도 지극히 낮아져야 됩니다.
시카고가 어떤 곳이에요? 시키고라는 것은 남들은 싸움하지만 씩씩하게 춘하추동 땀을 흘려 가지고, 양 치고 농사지어 가지고 동부와 서부를 먹여 살렸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제일 마피아의 근원지가 어디냐 하면 시카고입니다. 죄의 근본적인 곳이 시카고입니다. 한국말로 하면 씩씩하고 다 했지만 씩씩하고 또 더해 가지고 찾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동부가 서부를 먹여서 키웠습니다. 왜? 쌀값은 싸고, 바닷고기 값은 정부가 관리하면서 올리지 않으니까 먹고 살 수 있는 것은 해결되는 것입니다. 동부와 서부가 잘살게 된다면, 중앙에 농사짓던 사람이 더 잘살아야 할 텐데 농사짓는 시카고는 가난뱅이가 돼 가지고 똥내 나는 외양간 지키는 놀음을 했다는 것입니다. 그 사람들이 가만히 있겠어요? 잘사는 동부 서부, 동양 서양, 백인세계 황인종세계를 지배하겠다고 나섰지요.
시카고에 살던 사람들이 득세해 가지고 먹을 것과 귀한 것들을 바꾸면서 밀수하는 것입니다. 소련에 팔아먹고 중국에 팔아먹다가 이제는 소련과 중국한테 거꾸로 배워줬는데, 소련과 중국 때문에 미국이 세계 국가의 입장에서 보급해 줄 수 있는 쌀과 고기를 어디서 찾아와요? 안 팔아요.
브라질 같은 데, 아르헨티나 같은 데는 고기를 어떻게 해요? 남미에서는 안 사 먹습니다. 광우병이 있잖아요? 요즘은 돼지 광우병이 있는데, 돼지 광우병은 돈 가지고 해결 안 됩니다. 돼지 바이러스는 바이러스를 또다시 만듭니다. 자기보다 나은 바이러스가 나와 가지고 공기를 통해서 전염되니 순식간에 인류가 멸망할 수 있습니다. 지구성 공기가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하루 저녁에 다 죽습니다.
출처: http://cafe.daum.net/rainbowKINGDOM/HsLI/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