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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판교리더스칼럼 7, 교통대란 촉발..!
산들바람 추천 0 조회 754 07.07.31 16:31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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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7.07.31 23:39

    첫댓글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그런데 참 의아하네요. 오늘 평촌에 나갈 일이 있었는데 저 BIS 정류장마다 다 설치되어 있던데요. 평촌-인덕원-과천-사당으로 연결되는... 그런데 첨단 미래도시 판교에 설치가 안된다니 말입니다.

  • 작성자 07.08.01 13:41

    저로서도 정말 어처구니 없는 일로 보입니다만 사업자인 토공에서 예산 탓을 하며 설계시부터 제외 할려는 의도로 감지 됩니다.아시다시피 유-시티 16대 사업중 1개 항목의 교통관련 문제도 이러한데 나머지 각 부분은 또 어떠할지 참 걱정스럽네요.../감사합니다.

  • 07.08.01 14:01

    판교BIS서비스는 현장장비 설치수준에 불과하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성남시 BIS서비스가 제대로 구축되어 성남시BIS센터가 제 기능을 할때 판교BIS서비스 구축이 완료된다고 봅니다.

  • 작성자 07.08.13 16:01

    사업자 측에서 BIS를 위한 기본시설을 하지 않으면 성남시에서도 속수무책입니다.성남시 교통기획과 첨단교통정보센타에서는(BIS담당부서) 성남시가지와 분당의 일부분에 대해서 BIS준비하고 있지만 그것도 예산때문에 지지부진합니다.긍극적으로는 여수동 신청사 통합센타에서 원활히 서비스가 될려면 그 언제가 될지도 모르는 일이구요.판교를 대표하는 운영진이 성남시에 한번이라도 방문하여 교통분야 두루 살펴보면 감이 확~ 오는데.. (두차례 방문하여 어필해보니 개인으로는 한계 입니다.)사소하게 보이지만 입주하면 당장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것부터 건드리면서 가야지 너무 큰 덩치들만 갖고 가는듯 하여서..참..안타깝습니다.

  • 작성자 07.08.03 09:27

    노파심에서 다시 말씀드리지만, 판교유-시티 사업 구축은 사업자인 토공에서 주관하여(주공은 업무공조) 성남시와 경기도에 협의하는 방식의 업무 체제이며, 토공은 유시티사업 16대 항목중 한가지인 판교신도시 교통분야 BIS시스템 및 관련시설 일체를 구축하기로 되어 있고 성남시에서 판교 유-시티 센타 인수는 여수동 신청사가 완료되는 시점에서야 통합 운영될 계획입니다.중요한 것은 정류장 안내판 설치문제 뒷면에 숨어 있는 시스템의 설계 문제가 더욱 불안을 야기 시키는 요인 뿐만아니라 16대항목 전체가 부실하다는 징조 입니다./ 자유게시판 553~558번 574번 글들을 자세히 보시면 전체 흐름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 작성자 07.08.03 10:56

    대처방법: 유-시티16대 항목 잘 챙겨 나갈려면 성남시 정보통신과 유-시티 사업팀에 입주예정자 대표 자격을 가진 사람이 공동 업무협의시(토공,주공,성남시,경기도) 참석 할 수 있도록 요청 공문을 접수시키면서 부터입니다.시에서는 입주예정자 대표가 참석하여 협의하기 찬성하고 있는 입장이지요.왜냐면 성남시내 첨단 신도시가 형성 되어야 발전이 있는 것이고 또한 주민이 원하는대로 되지 않으면 그 부담은 성남시에 떠 맡기질 것으로 판단 되니까요..따라서 반기지 않을 토공에도 공식요청 절차 띄우고 협의시마다 꼭 참석해야만 바람직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07.08.13 12:41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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