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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
품 명 |
기초금액 |
견 적 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납품기간 |
납품장소 |
조대부고 2009. 3월분 급식물품 (가공식품) 구매 |
붙임 내역 서 참조 |
30,920,940원 (부가세포함) |
2009.02.21 - 2009.02.24 14:00 |
2009.02.24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 |
2009.03.01 - 2009.03.31 |
조대부고 급식실 |
⋇ 납품방법 : 본교에서 요청하는 물품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일자별로 분할 납품하고, 물량은 학교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입찰서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다. 지명 경쟁입찰(소액수의)입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마.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조선대학교부속고등학교 공고 제2008-2호에 의하여 본교급식 견적입찰참가자격을 부여받은 업체 [(주)창조유통, (주)상희유통, (주)돈가상사, (주)푸른농원]
나.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급식품 품목별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조선대학교부속고등학교 행정실(☎062-230-0203) 또는 급식실(☎062-230-027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 참가신청
가.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09.02.21(토) ~ 2009.02.24(화) 14:00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07-18호, 2007.10.23)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견적 개찰
가. 견적개찰 일시 : 2009.02.24(화) 15: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7.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77호, 2008.7.7) 제8장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용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178호, 2008.07.07)Ⅲ.1.나.8)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용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178호, 2008.07.07)<별지 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182호, (2008.07.07)〕에 따라 결정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준수
가. 본 입찰은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자용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가 급식품을 납품하면서 3회 이상 검수에 불합격 될 시에는 향후 1년간 우리학교에서 시행하는 급식품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 조선대학교부속고등학교 홈페지(http://www.chosun.hs.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조선대학교부속고등학교 행정실(☎062-230-0203),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9년 2월 20일
조선대학교부속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