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타야 골프장&리조트도 다이야몬드 회원권으로 전용 사용
색다른 두 곳의 골프장에서 36Hole 무제한 라운딩
금융인협동조합은 국내 및 국외의 유명 골프cc와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더구나, 아티타야 골프장은 프라임골프CC 와 10분거리에 있으며 이로 인해 금융인협동조합의 다이아몬드 평생회원권(980만원)으로 두 곳의 골프장에서 자유롭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처럼 고객지향성을 갖고 움직이는 정회원 혜택으로 무제한 그린피 면제, 숙박비 면제, 전일정 식사비 면제 등 차별화된 장점이 있어 그 내력을 소개하고자 한다.
태국을 찾아 떠나는 여행
아티타야 골프&리조트는 태국 방콕의 동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버스로 약 한시간, 승용차로 40분밖에 안걸리는 아주 가까운 위치에 소재하고 있다. 리조트 주변의 볼만한 관광지는 방콕시내의 왕궁, 짜오프라야강, 새벽사원, 바이욕 스카이호텔, 짜두짝시장, 딸랏타이 과일시장 그리고 역사유물이 많은 아유타야와 방빠인궁 그리고 유네스코가 지정한 카오야이 국립공원이 1시간 이내 거리에 있다. 특히 프라임시티 골프장과는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아티타야의 골프장은 전장 7104야드의 아름다운 코스로써 전홀의 그린이 모두 포대그린이며 국내의 일반 골프장보다 약 4-5점의 스코어가 더 나며, 태국에서 유일하게 벚꽃이 있는 골프장이며 아웃코스에는 망고 나무가 꽤 많다. 잔디는 일반 한국형 잔디로 다른 대부분 태국 골프장의 버뮤다 잔디보다 플레이하기가 매우 편하다.
실내 모습
아티타야 골프장(Artitaya Golf&Resort)의 새로운 비상
이제부터 색다른 두 곳의 골프장에서 36Hole 무제한 라운딩을 즐겨보자. 현재 골프장은 정상적으로 잘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기회에 20실 가량의 디럭스룸을 확보하여 회원님들과 고객님들이 리조트에 머무시는 동안 원한다면 V.I.P.서비스를 받는 시스템을 운영할 계획이다. 아티타야 골프리조트 이수해 회장은 “골프장 두 곳을 자유롭게 이용하셔도 불편함이 없게 지불카드 포스시스템의 개선과 셔틀버스의 운행, 재래시장 방문, 지정캐디제 유지, 장기투숙객 체류시스템 개발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아티타야에서 실제 어느 회원의 경험담을 들어보면 “늘 환한 미소의 캐디들, 태국어로 반갑게 인사하는 아가씨들, 지저귀는 새들, 깨끗한 수영장, 잘 정돈된 숙박시설 등 이 모든 것이 여기가 잘 꾸며진 지상낙원 즉 아티타야에서 정말 행복한 한주를 보내고 왔다.”고 전했다. 450여명의 임직원들은 회원님들과 고객님들에게 한결같이 사랑받는 리조트로 거듭나기 위하여 지금보다 훨씬 더 노력 할 것이며, 그 기대에 충분히 부응할 수 있도록 신뢰와 조언을 아낌없이 받을 것이라고 하였다.
금융인협동조합은 회원 및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골프코스에서의 라운딩, 최고의 식사, 최고의 편안한 시설에서 다른 어느 골프리조트 보다 품위 있게 모실 수 있도록 아티타야C.C와 프라임골프C.C와 같은 명문 골프리조트를 선호하고 있다. 관광의 나라 태국의 아티타야 골프장을 찾고자 한다면 주저없이 금융인협동조합의 다이아몬드 회원권으로 멋진 인생을 설계하기 바란다.
(주)금융인협동조합 (대)1599-5523 / www.bankclu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