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신청서 작성시 주민번호를 올바르게 기입하지 않으면 여행자보험의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이점
각별히 신경써 주시기 바라며, 성명 또한 정확한 기재를 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지 소개
● 서해의 신기루 대이작도 풀등!
풀등 모래섬은 조수간만의 차이에 따라 바다중간에 약 300,000평의 모래섬이 나타나며 그 앞에 서면 영화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 들기도 한다. 바다 한가운데 서 있는 모습을 상상해 보자. 그게 풀등에서는 현실이된다.
● 조용한 섬 승봉도!
인천 연안부두에서 서남쪽으로 34km. 뱃길로 2시간정도 거리에 작고 아름다운 승봉도가 있다. 수도권에서 부담없이 다녀오기 좋은 섬이다. 한적한 시골 풍경과 탁트인 바다의 시원함, 그리고 고즈넉한 사색의 공간까지 호젖한 분위기를 느끼기제 제격이다. 또한 이일레해수욕장이라는 곱디고운 해변이 있고, 기암괴석도 아름답다. 일반여객선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바다풍광을 감상하는것도 즐거운 여행에 한몫을 톡톡히 한다.
● 그물 고기잡이 체험!
미리 바다에 쳐 놓은 그물을 걷어 올리는 작업을 선상에서 직접 볼 수 있으며 잡은 횟감은 바로 식식이 가능하다.
● 환상의 모래섬! 사승봉도!
사승봉도에 일단 들어서면 그야말고 비경이 펼쳐진다. 길이 4km, 폭 2km의 광활한 백사장은 남태평양의 눈부신 백사장을 연상시킨다. 4km에 걸친 무공해 은빛사장에서 찍는 사진은 바로 화보가 된다. 거대한 모래천지인 사승봉도로 가기위해서는 정기 운항하는 여객선이 없기때문에 승봉도에서 어선을 대여하여야하며 사유지이기때문에 방문 허락을 반드시 받아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