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값 |
색 |
코드 |
값 |
색 |
코드 |
0 |
흰색 |
whit |
11 |
어두운 녹색 |
dgrn |
1 |
밝은 회색 |
lgre |
12 |
녹색 |
cgrn |
2 |
어두운 회색 |
dgre |
13 |
밝은 노란색 |
lyel |
3 |
검은색 |
blac |
14 |
어두운 노란색 |
dyel |
4 |
밝은 파란색 |
lblu |
15 |
밝은 금색 |
lgld |
5 |
어두운 파란색 |
dblu |
16 |
어두운 금색 |
dgld |
6 |
파란색 |
cblu |
17 |
밝은 보라색 |
lpur |
7 |
밝은 빨간색 |
lred |
18 |
어두운 보라색 |
dpur |
8 |
어두운 빨간색 |
dred |
19 |
주황색 |
oran |
9 |
빨간색 |
cred |
20 |
빛나는 흰색 |
bwht |
10 |
밝은 녹색 |
lgr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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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ms.txt 파일을 열어본 내용이다.
transform의 값을 수정하면 해당 보석을 소켓구멍에 끼워넣은 아이템의 색이 입력한 값에 맞게 바뀐다.
아이템을 장착했을 때 캐릭터에게 보여질 색을 수정해보자 - 각 txt 파일의 transform
방법은 위의 론과 젬의 색을 바꾸는 것과 같고, 다만 불러들일 파일만 다를 뿐이다.
방어구라면 armor.txt, 무기구라면 weapon.txt 이다.
각 txt 파일에서 transform에 넣을 값은 아래와 같다.
값 |
색 |
0 |
장착해도 색의 변화가 없다 |
1 |
많이 어두워진다 |
2, 7 |
조금 어두워진다 |
5, 8 |
갈색을 포함한다 |
3이나 4의 값을 넣으면 0과 같게 되고, 8이상의 값을 넣으면 게임에서 튕길 수도 있다.
첫댓글 오~상당히 많이 햇네,대단해 따봉 나도 한메일은 개나소나 다 메일 날려서 문젠데, 플라넷 메일 써볼까~
어서 파일가이드1.10 한글화 도전을 하세요-_-v
이미 알고 잇는 내용들이라면 어느정도 가능성이 보이겠는데,이건 몰랏던 내용에 단어도 첨보는게 많아 시간 욜라 걸리겠다.암튼 곧 시작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