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때 역사 선생님께서 데카메론과 삼민주의 책을권해 주셔서 읽은적이 있는데,,,
데카메론은 3분의 1정도 읽다가 비슷한 내용만 나오는것 같아 읽다가 포기하고,,, 지금까지 집에 잘 보관되어 있습니다.
중국의 금병매은 하루에 한권씩 몰래몰래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는데, 데카메론은 별로~~~~ 암튼,,,
데카메론 타로 카드가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카드는 13번 죽음이라는 카드인데요,,,, 죽음이라는 것을 13번 자리에 둔 이유도 분명 있을 것입니다.
이 그림을 보면,,,, 해골이 보이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여성이 해골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과거에 집착하고 있다는 겁니다...
데카메론은 연애운을 볼때 주로 보는거라 과거 남자에 대한 집착으로 현재 자신의 시간을 허비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 뿐만 아니라 때론 가족들의 반대로 인하여 새롭게 시작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도 됩니다.
그림에 낫이 보이는 건 이 것을 과감히 짜르고 진행해라는 암시를 주고 있습니다.
명리학에서 보면,,,, 12운으로 절에 해당된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일주가 절이거나 배우자가 절에 해당하면,,, 한번은 헤어지고 다시 새로운 사람과 만난다는 의미도 있죠?
또 래정법에서 배우자 궁이 절이면,,, 현재 이 남자는 헤어지고 곧 다시 새로운 사람이 나타날 것이다.~ 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13번 죽음이라는 것은,,, 죽음과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는 카드입니다. 선택은 자신의 몫입니다.
연애운에서 상대방이 죽음이라는 카드가 나온다면 상당히 피곤할 것입니다...
* 타로 카드 상담에서는 아래와 같이 말을 합니다.
"과거에 연연하지 마세요~~~"
"현재 가정에 충실하세요,,, 그 남자에게 연락하지 마세요~~~"
"만약에 그 남자와 오늘 다시 만난다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세요~"
"새출발을 하세요~~~"
"끊고 맺는 것을 확실히 하셔야 합니다. 과거에 집착은 본인의 발전에 지장을 초래합니다."
등으로 상담해주면 됩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첫댓글 카드가 에로틱 하면서도 그로테스크 하네요~~~~ 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