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됨
용인시 원삼면 도로변 토지 약 600명 100만원 매매
## 자고일어나면 땅값 올라요##
지 목 : 전.답
용도지역 : 자연녹지이역
면 적 : 600 평
매가 : 평당(3.3㎡) 100만 원
도 로 : 4미터 접
허 가 등 : 건축이상없음
< 특 징 >
1. 동남향
2. 2차선에서 100미터지점
3. 마을버스 수시운행
4. 창고 공장등 추천 / 전원주택지 / 투자
**용인최고공인중개사 사무소
☞ 010-4628-0044, 031-334-8477
▶ 경기도 용인 지역에 120조원 규모의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를 조성할 것이라는 발표가 났습니다. SK하이닉스가 이 지역으로 할 것을 공식으로 요청한 결과로, 이는 문재인 정부 수도권 규제 완화의 첫번째 사례가 될 전망이죠. 이에 따라 에스케이 하이닉스 용인 예정 부지 위치가 정확히 어디인지에 대한 투자자 혹은 직장인, 연구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처인구 원삼면에 위치할 예정인 반도체 클러스터에는 총 4개의 공장이 들어서게 되는데, 하달에 최대 80만장을 생산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또한 정부는 스마트 산업단지를 적용하여 여러 창업 및 기업들의 활동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최종적으로 완성되면 약 15,000명 이상의 고용창출 또한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국내 수출의 약 21%는 반도체가 차지했었다는 점, 그리고 이번 산업단지 확정으로 판단할 수 있는 것은, 역시 우리나라의 반도체 분야는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는 것이죠. 전세계 시장 점유율의 절반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은 정말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갤럭시 스마트폰을 만든 삼성전자의 메모리도 활약을 하고 있죠.
이 뿐만 아니라 용인 원삼면 반도체 클러스터 낙점과 관련하여 주변지역의 개발 또한 호재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 제 2 경주고속도로 원삼 IC가 들어서며, 동탄 IC와 서울, 세종간 고속도로가 확정되어 있어 서울까지 빠르면 50분대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기도 화성 동탄신도시와 처인구 이동면을 연결하는 국지도 84호선이 2020년 12월 말에 개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7년에는 백암면 개발계획과 관련한 소식도 있었죠.
이 지역과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은 이미 알고 있는 부분이지만, 여러 초등학교 및 중학교가 위치해 있고, 단국대와 명지대, 용인대, 경찰대 등 여러 대학교들이 많습니다. 경전철, 한국민속촌과 에버랜드, 스카이캐슬 드라마의 라센트라 하우스 단지, 그리고 여러 연예인과 재벌 등이 사는 곳 등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미래에 각광받는 도시로 떠오르고 있는 이곳, 나중에 재료 및 신소재 관련 학과를 진학하고 관련분야로 취업 및 직장을 구하는 학생들에게는 꽤 메리트 있는 지역이 아닐까 합니다.
출처: https://windeva.tistory.com/1146 [고소한 모닥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