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이제 오픈 날만 다가오는데 아지까지 직원 수급문제가 젤 큰것 같읍니다. 젤 많은것이 핸펀업종이지만 그만큼 직원 수급이 어려운것도 있는것 같읍니다.
교육 열심을 다해 받았는데도 아직 막상 현장실습에서 부족하다보니 그리고 바로 오픈 준비중에 들어가다보니 어려움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티인프라"에 올린지도 14일이 지났는데 장난전화 1통만 받았읍니다.
현재 월급도 200으로 했는데도 입질도 안오네요... 지역 특성인지. 에구구...
하루 하루 다가오는 날이 두려운데 잠시 보류하고 현장 실습을 나가야할지 고민 중입니다.
음 혹시 여기 김포지역에 오실수 있는 직원 있으면 소개좀 해 주세요^^
인테리어 다 꾸미고 사진 한장 올릴게요. 궁금하신 사항들은 함께 공유 했으면 합니다. 수고들 하시고요.
첫댓글 인력문제가 가장 중요하고도 어려운 과제리고 생각됩니다.저희에게 인력 풀이 있으면 좋을텐데 안타깝네요.그런 부분도 향후에는 저희가 준비할 것입니다...먼저 현장실습과정에서 저희에게 도움을 많이 주신, 외대매장 이충성점장하고 상의해보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혹시 연락처 모르시면 저희에게 전화 주세요..그리고 다른 방법 하나는 잡코리아 등 인력정보제공해주는 싸이트에서 검색해보시는 것도 방안이될 것입니다.,산고가 크면 훌륭한 아들이 태어난다고 합니다.화이팅입니다..
빠르시네요^^ 전 아직도 점포 알아보는중인데 ㅡㅡ;
2백만원이면 적은급여가 아닌데요..
단계적으로 확장해나가는 방법도...
초반엔 직접 +권매사 + 그리고는 직원구하고..
오눌 다른 사람하고 애기했는데도 200만원이면 월급에 수당 포함된 가격이랍니다. 그래두 당장 급하니.쩝. 최종 오늘 아는 직원 있는데 다름 매장에서 근무를 해서 15일에 125만원 준다고하고 일단 좀 배워 볼려구요.
신 사장님 화이팅!!! open하면 매장 주소도 오픈하세요. 오고 가는길에 한번 들를께요. ㅎㅎ
혼자 직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나보네요. 저도 그게 걱정이었는데 ㅜㅜ
사진도 같이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