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비가 온다 햇는데 사진찍기 딱 좋은 날이엿네요6월 여행때 꼭 함깨해요수고 하셧습니다^^
비가 내려서 출사를 망설었는데작약꽃에서는 내린비에 옷을 빨레하고 왔습니다 ㅋ
작약꽃속에이쁜 꽃이폈네요즐감하네요 ^^
고운댓글 감사 합니다~^^
꽃이 이쁜건지 모델이 이쁜건지 모르겠습니다~ㅎ건강하세요^^
고맙 습니다~^^
첫댓글 비가 온다 햇는데
사진찍기 딱 좋은 날이엿네요
6월 여행때 꼭 함깨해요
수고 하셧습니다^^
비가 내려서 출사를 망설었는데
작약꽃에서는 내린비에 옷을 빨레하고 왔습니다 ㅋ
작약꽃속에
이쁜 꽃이폈네요
즐감하네요 ^^
고운댓글 감사 합니다~^^
꽃이 이쁜건지 모델이 이쁜건지 모르겠습니다~ㅎ
건강하세요^^
고맙 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