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이다 비나이다
오 오길 비나이다
제 제발 블레 총대 부총대 오길 비나이다
이 이 기도 부디 들어 주시옵소서
넷플캡쳐 방법을 몰라서 유튭나온거 캡쳐함 ㅠㅠ
첫댓글 함께 비나이다
하백신께 비나이다 블레 총대 나와주세요 말 잘 들을게요 숙제 주면 쥐어짜서 할게요
첫댓글 함께 비나이다
하백신께 비나이다 블레 총대 나와주세요 말 잘 들을게요 숙제 주면 쥐어짜서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