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토산회

2010년 산행기 제16-1 차 호남정맥 제3 구간 슬치에서 염암부락재까지(2010.4.18,일)
南嶺 추천 0 조회 131 10.04.20 13:14 댓글 3

• 10.04.20 13:42

첫댓글 치마산 올라가면 곧 작은 불재 나오고 하산이라 생각해서 무심히 갔습니다. 작은 불재에서는 힘도 들고 이제 이것만 올라가면 내리막이라 생각했는데 막상 올라가니 앞에 보이는 오르막이 3개 정도는 보여, 작은불재로 내려갈까 했지만 한영균 등반대장 모습이 보여 겨우 완답했습니다.

• 10.04.20 15:24

山中에서는 초겨울 날씨같이 추웠고 세찬 골바람도 맞아가며 걸었읍니다만... 그래도 그런 날씨 덕분에 생고생. 개고생은 免했던 것 같습니다. 완답하신 公들뿐 아니라 집행부에 누를 끼치지 않으려고 한 未完踏하신 公들 모두 수고하셨읍니다. 그런데, 후미대장을 自請하고 그 임무를 다한 宗公까지 negative성 중간탈출자로 구분한 집행부 처사가 솔직히 조금 거시기 하네요.....

• 작성자 10.04.22 13:27

이제 현상 유지만 해도 잘 하는 것 같소. 무절제한 술탓도 있겠지만 멀고 지루한 산길에서 체력이 하루 다르게 떨어지는 느낌...두 분 장교 형님들에게서 산중의 아침 공양을 잘 받았습니다. 다음 구간도 이번 구간 이상이라는데 꼭 완답 하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