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니다
첫댓글 세우는거 너무 좋치요~~ㅎㅎ
이날도장어를 일렬 종대로 쭈욱세워보시죠요즘 몸이 부실한것 같으니장어 많이 드시고힘을 한번 써 보시죠늘 수고많이 하시니이날은 여유롭게 쉬어가는하루 되시죠디따 환영합니다^^
첫댓글 세우는거 너무 좋치요~~ㅎㅎ
이날도
장어를 일렬 종대로 쭈욱
세워보시죠
요즘 몸이 부실한것 같으니
장어 많이 드시고
힘을 한번 써 보시죠
늘 수고많이 하시니
이날은 여유롭게 쉬어가는
하루 되시죠
디따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