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우주최강 16기 최강 최윤지 입니다. 저희 학교에 꼭 빠져선 안돼는 존재가 있는데 뭘까요~? 네~ 맞아요 바로 선생님 분들 이예요! 제가 한번 저희 학교 선생님들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첫번째 선생님들은 바로 3학년 담임쌤 이신 동석쌤 입니다. 동석샘은 정말 철학적 이시고 수학을 엄청 잘하세요. 그리고 간디 집밥을 하실 정도에 요리 실력을 가지고 계시는데 버터 김치를 만드셨단 소문이 있어요. 그리고 가끔 농담을 하시는데 재미가 없어요.(넘기고)
그리고 동석샘과 같이 3학년 담임이신 은향샘! 은향샘은 거의 모두가 우낭샘이라고 부르세요. 우낭샘은 뮤지컬이나 버스킹 수업을 하실 정도로 정말 노래를 잘 하시고 디게 여러가지를 하다가 오셨대요. 은향샘이 옆에서 사투리를 쓰시며 말하고 계시면 뭔가 내적 친밀감이 폭발해요.(넘기고)
다음은 현재 필리핀에 있으신 2학년 담임샘들! 우선 산아샘은 본명이 이민경선생님 입니다. 엄청 귀여우신 바다라는 강아지를 키우고 계셔요. 또 책간디를 하실정도로 책을 좋아시시죠 산아샘은 팔만 벌려도 엄청 포근하게 안아주세요.(넘기고)
충희샘은 무릅이 아프신데도 체육 교사 답게 야구나, 축구등 운동을 잘하세요. 그리고 학생들에 말장난도 잘 받아주시지요.(넘기기)
짠! 이번엔 제 담임샘이신 1학년 담임입니다! 통샘은 엘리멘탈 같은 과학 관련댄 수업을 하세요. 통샘은 웃긴 장난도 많이 쳐주시고 현실적인 조언도 많이 해주세요. 목소리도 짱크시고요. 그런데 화나시면 무슨 호랭이가 된것 마냥 무서우세요. 하지만 운동도 잘하시고 그림도 잘그리시는 매력 있는 쌤입니다. (넘기고)
기은샘은 그림을 잘 그리세요 그래서 시화 수업과 습식 수채와 수업을 하십니다. 그리고 한경에도 관심이 많으셔서 지구를 위한 시간이라는 수업도 하신답니다. 엄청 도토리 같으세요. 그리고 장난을 너무 많이 잘 치세요. 그래서 가끔 삐지는 애들도 있지요. 하지만 엄청 다정하시고 밝으시답니다.(넘기고)
용산샘은 항상 노트를 가지고 필기를 하세요. 그리고 용산샘은 지리와 역사 그리고 교무실을 지키는 교무샘 이랍니다. 용산샘이랑 흙집을 가는 날엔 단단히 각오를 해야한답니다. 그리고 용산샘이랑 대화를 하다보면 제가 똑똑해지는 기분이 든답니다^^(넘기고)
은혜샘은 대표교사 이시지만 학생들과 계실 땐 동기처럼 겁나게 잘 놀아주신답니다. 빨래집게 팩트를 날려 주시는데 듣고 나면 다 맞는 말이라 뼈만 남게 됩니다. 그리고 은혜샘은 한다면 하는 선생님 이시기 때문에 지각을 하면 영원히 내비두고 갈때도 있답니다.(넘기고)
자! 이제 사감샘 이신데요 을순샘은 공동체 생활과 기숙사 생활의 달인 이세요. 그래서 생활의 달인이라는 수업을 기숙사에서 하십니다. 그리고 그림도 잘 그리시고 심리상담이나 미술치료도 엄청 잘하세요 그리고 매일 아침 인자하게 “여러분~일어나세요~” 하고 깨워주신 답니다. (넘기고)
종혁샘은 쫑티라고 많이 불리세요. 그리고 기타,드럼,배이스등 악기를 잘 연주하셔서 엄청난 밴드수업으로 학교 축제를 항상 장악하신 답니다. (넘기고)
마지막 저희 간디의 얼굴! 간디의 대빵! 이범희 교장샘 이십니다. 저희 교장샘은 자칭 간식대마왕 교문앞 스토커등 다양한 별명이 있으십니다. 저희가 아침에 학교를 갈때면 항상 잡초를 뽑거나 머선일을 하시는등 일개미보다 더 열심이 일을 하시는 교장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비가 오는 날에도 우산을 쓰고 저희의 등교를 기다려주시며 반겨 주세요.(넘기고)
정말 짱이죠? 이런 선생님들 모두가 간디학교 에서는 모두 같은 아파트에 사는 옆집 이웃 같이 친근하고 편안한 저희 샘들 정말 보고 싶고 더 궁금하시죠? 궁금하면 입학하세요^~^
그럼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