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5 수요일 <캄보디아로 떠나는 첫날~♥>
오전 11시 - 기독학생회 동아리 실에 모여 남은 짐정리
오후 1:30 - 윤태진 목사님과 함께한 동방에서의 Last 기도회
★주님 캄보디아로 가는 일정에 늘 함께 해 주시고 교수님과 목사님, 팀원들 건강과 성령 충만과 축복주시고 지켜주세요.
오후 2:30 - 인천공항으로 가는 오산성결교회 전도사님 차를 타고 슝슝~
오후 3:45 - 인천공항에 도착!!, 박양래 목사님 합류~^^
오후 3:45~6:40 - 보딩, 수화물발송, 점심(햄버거), 환전, 외투보관, 면세점쇼핑*.*
오후 7:10 - 캄보디아 프놈펜으로 가는 비행기 이륙~↗
오후 8:30 - 기내식 Beef/Chicken 냠냠~0~
오후 11시 - 비자신청서와 입출국확인서 작성
▶캄보디아는 한국과 2시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우리들은 2시간을 벌었습니다^^
프놈펜 시간
오후 10:30 - 캄보디아에 도착~♥
오후 11:28 - 행복한 교회 신혜숙선교사님 차에 짐을 싣고 부푼 마음으로 앞으로 머물 숙 소에 도착!!+.+ (빌라형 집으로 3층 구조로 되어있어서 우리들은 2층을 사용 해요.^^)
오전 00:30 - 숙소 1층에 모여 캄보디아에 무사히 도착한 감사기도를... 아멘♡
오전 01:30 - 모두들 Good Night~♪
1/26 목요일 <캄보디아에서 시작된 첫날~♥>
오전 3:30분~4시 - 알람시간을 잘 못 맞춘 나의 덕분으로(?) 다들 기상 후 세면!!
오전 4:30 - 원래 6:30분에 예정이었던 Q.T 시작~(※이때까지 아무도 정확한 시간을 몰랐 다는 사실..)
오전 5:30 - 아침식사 시작!!(신혜숙 선교사님께서 정성스럽게 차려주신 오징어무침, 콩 나물국, 계란말이, 김, 김치/후식으로 수박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전 6:40~7:30 - 후원물품 짐정리 후 휴식
오전 7:30 - 헤브론병원으로 출발~♬
오전 8:30~11:40 - 복음 전하기♥쁘레앙 예수 쓰놀란 네앙(찬양과 율동, 다이마사(손 마사 지)&메니큐어)
★주님 내일 헤브론병원에서 사역할 때에 저희들의 무언극과 Worship을 통하여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해주세요.
오후 12:20~1시 - 점심식사(헤브론병원에서 준비해주신 불고기쌈, 고기무국, 김치, 계란찜, 오이로 맛있는 밥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후 1시~2시 - 헤브론병원 선교사님께서 2시간밖에 자지 못한 우리들을 위해 배려해주셔 서 꿀맛 같은 낮잠을~☺
▶캄보디아 사람들은 점심을 먹고 난 후에 낮잠을 바로 자는데 이로 인해 위장병이나 역류성 식도염 등의 질병이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식후 2시간이내에 잠을 자는 것은 신체에 좋지 못한 영향을 준다고 하네요.
오후 2:10~3시 - 헤브론병원 목사님께서 설명해주시는 캄보디아 역사와 헤브론 병원의 비 전과 역사를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 Good~♡
오후 3시~5:40 - 헤브론 병원에서 사용하는 철제로 된 수납장을 만들기(형제들의 빈자리가 그리워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날카로운 모서리 때문에 부상자가 생기고 파 상풍의 위험으로 주사를 맞으면서 만들었습니다.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지 만 만들고 난 뒤의 뿌듯함이란~ 내일은 조금 더 수월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파이팅!!)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이동하는데 햇빛이 지고 서늘해진 날씨에 사람들이 활동하기 적절한 시간이기 때문에 차와 사람들로 북적북적하였다. 공원에서 에어로빅을 하는 사람들, 공장에서 한 무리로 나와 걸어가는 여자들, 프놈펜 시내를 지나가면서 나날이 발전되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오후 6:40 - 저녁식사(베트남쌀국수, 볶음밥, 파인애플 볶음밥, 누룽지 밥-다들 맛있게 먹 었지만 ‘찐’이라는 특유한 향을 내는 잎 때문에 입맛에 맞지 않는 사람은 못 먹어요.)
오후 8:30 - 숙소에 도착!! 한참 제철인 망고스틴과 망고를 먹었는데, 달콤하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습니다~
오후 10:20 - 역할분담(은아언니/팀장, 채린언니/회계, 한나언니/사진, 자연/물품목록&서기, 보라언니/건강지킴이, 미소언니/일용할 양식, 시영언니/타이키퍼, 서현/마르다)
오후 11:30 - 내일 일정을 위해 모두들 꿈나라로~♪
1/27일 금요일 <캄보디아에서 시작된 둘째날♥>
오전 5:30 - 기상!! 기상!!
오전 6:30 - 찬양과 Q.T(골로새서 1:15-23)
★주님 오늘 하루도 헤브론병원에서의 사역을 무사히 마치도록 해주시고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하나님 사랑을 전하고 느낄 수 있도록 저희를 사용하여주시고, 저희를 통하여 행하실 일을 기대하며 나아갑니다. 교수님, 목사님, 팀원들의 건강과 성령 충만함을 지켜주실 줄 믿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전 8:30 - 헤브론병원도착!!하여 복음 전하기♥(어제보다는 늦은 시간에 도착하여 무대가 아닌 계단위에서 사역을 준비하였지만 어제 하지 못한 무엇극과 워십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한 사람마다의 몸짓으로 전하고, 김지선 목사님의 기도로 더 욱 더 기쁨의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선교를 하면서 손 마사지와 한 사람 한 사람의 눈을 바라보며 발라주는 메니큐어가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동시에 하나님을 만나기에 중요한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전 10:40~12:00 - 병원에서 사용될 철제로 된 수납장 만들기~
오후 12:20 - 점심식사(고구마튀김, 샐러드, 소세지볶음, 미역국, 김치, 꼬막, 무짱아찌, 망 고, 용과*.*!! 선교팀을 위해 배려해주셔서 맛있는 점심을 만들어주신 분들게 감사드리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후 1:30~5시 - 다시 시작된 수납장 만들기!!(모두들 힘을 합쳐 열심히 일한 결과 20개에 달하는 수납장을 만들었습니다. 뿌듯뿌듯^^)
오후 5:50 - 저녁식사!(‘둥지’라는 식장에서 뚝배기 불고기를 먹었습니다! 한국음식이 반갑 고 여러 가지 반찬들로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지선 선교사님을 딸 바보로 만든 희은, 가은이와 함께 해 더욱 더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오후 7:00 - 숙소에 도착!!
오후 7:30 - 오늘은 과일을 먹을까요? 정답 : 두리안!!!!, 용과, 망고스틴(냄새가 구리구 리~.~ 두리안!! 생크림같이 생겨서 맛은....하하하^^)
오후 8:30~9:20 - 기도회!!
★주님 오늘 하루도 헤브론병원에서의 사역을 무사히 마치고 각 사람들마다 기쁨으로 충만하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매일 매일 맛있는 밥과 과일을 먹을 수 있도록 챙겨주시는 교수님께도 감사와 함께 피곤하지 않도록 건강지켜주세요. 내일 있을 결연친구들과의 만남을 기대하며 잠들고 피곤이 풀리도록 해주시고, 결연친구들을 위한 기도할 수 있도록 팀원들에게도 성령 충만함 채워주세요.
오후 9:30~11시 - 행복한 교회에서 달란트시장을 열기 위해 후원물품(옷, 신발, 가방, 학용 품 등)을 정리하는 시간!!(교수님, 신혜숙선교사님, 은아언니, 채린언니, 보라언니, 자연 모두둘 수고하셨습니다^^)
오후 11시 - 모두들 피곤함을 풀기 위해 달콤한 꿈나라로~♪♪
1/28 토요일 <캄보디아에서의 셋째날~♥>
오전 5:30 - 기상(결연친구들을 만나는 날이라 다들 설렘과 기대가 가득했던 아침^^)
오전 6:30 - Q.T(골로새서 1:24~2:5 성령의 역사를 믿고 진정한 그리스도가 되리)
오전 8:20 - 결연친구들과의 첫 만남~♥♥♥(보자마자 환한 미소와 함께 이름을 불러주는 아이들~!! 얘들아~♡ 너무 보고싶었어~ 은아언니/메사, 루억, 채린언니/메까 라, 위스나, 보라언니/차이야, 짠토, 시영언니/리데앙, 나위, 한나언니/깍꺼다, 미소언니/본트은, 자연/완낙, 서현/똘라)
오전 9:10 - 아침식사 해물칼국수-꾸이띠우(베트남 쌀국수와는 다르게 면이 얇고 해물이 들어가 국물도 맛있었다.>_< 그리고 첫 만남의 어색함을 없애기 위한 각자의 노력이 시작되었다~ 언어가 통하지 않지만 만인의 공통언어 영어와 바디랭귀 지로 고군분투~!! 그래도 통하는게 참 용하다^^)
오전 10:30 - 킬링필드(캄보디아의 역사를 바로 알기 위한 첫 번째 코스!! 캄보디아 사람들 이 무자비하게 죽임을 당한 곳... 그 땅의 대부분이 무덤으로 한 무덤에 16개 의 시신이 들어있었다고 한다. 주님 이 땅을 치유해주시고 사랑으로 보듬어주 세요.)
오전 11:30 - Toul Sleng(지식인들이나 선교사들이 고문을 당했던 곳, 원래는 학교였는데 고문소가 되어버린 곳, 이 곳에서 고문당했던 사람들의 사진이 전시되어있는 데 참 안타까운 마음이 많이 들었다.)
오후 12:20 - 뚤뚤봉 시장 투어~♬(일정 중 캄보디아의 기념품을 살 수있는 유일한 곳, 상 점들이 거의 붙어있어 여러 가지 물건들을 다 파는 시장! 오늘 아침에 교수님 께 받은 아이들에게는 엄청나게 큰돈인 5달라의 90%를 우리들의 선물을 사 는데 다써버린 이 아이들의 마음이 너무 예쁜... 고마워 애들아♡)
오후 2:00 - KFC에서의 햄버거와 치킨(아이들은 처음 가보는 KFC!! 영화시간 때문에 조금 급히 먹긴 했지만 맛있게 먹는 아이들을 보니 마음이 되려 뿌듯했다^^)
오후 2:30~4:00 - “다크스트 아워”(아이들의 첫 영화!! 스릴만점이라 깜짝 깜짝 놀랬지만 0_0 3D 영화로 아이들은 초집중해서 재밌게 보는 것 같았다.)
오후 4:20 - 아이스크림~♪(KFC로 돌아와 아이스크림을 사먹었다!! 더운 날씨에 정말 꿀같 은 맛~^^ 애들도 먹으면서 너무 즐겁고 좋아해서 뿌듯뿌듯)
오후 6:30 - 辛 라면!!!(아이들과의 서운함을 뒤로하고 숙소에 돌아와서 먹는 저녁메뉴는 농심~ 신~라면♪)
오후 7:30 - 행복한 교회에서 사람들에게 나누어줄 수건에 띠를 둘러 예쁘게 포장했다^^
오후 8시 - 모임&기도회(3일 동안 못 나눈 나눔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자의 고민들과 생각들, 소감을 말하면서 눈물로 범벅이 되었다. 하지만 팀원 간에 서로를 더 알아가고 각자의 상황에 대한 기도를 하며 더욱 가까워지는 모임과 기도회였 다^^)
★주님 새롭게 만난 캄보이아 친구들을 축복해주시고 저희들을 통하여서 하나님의 그 크신 사랑을 더욱더 느끼게 하시고 각 사람들마다 주님께서 역사하시며 보듬어주시고 성령 충만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결연 맺은 친구들을 위하여서도 기도하는 하루 하루가 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오후 10시 - 친구들을 만나는 설레임을 뒤로 하고 주일을 위한 취침!!(몇 사람들은 서로 이 야기를 나누며 깊은 나눔을 하기도...^^)
1/29 주일 <캄보디아에서의 넷째날, 주일♥>
오전 5:30 - 캄보디아에서 맞이하는 주일에 기분좋게 기상!!
오전 6:40 - Q.T(주일이라 정신없이 간결하고 빠른 Q.T를~)
오전 7:05 - 아침은 캄보디아 전통 BRADE 바게트!!♡ & 김말이밥
오전 8:30 - 행복한 교회 도착♥(주일이라 다들 멋있게, 예쁘게 입고 찬양하며 예배드리는 아름다운 아이들♬)
★주님 캄보디아에서 보내는 주일에 하나님께서 행복한 교회에서 함께하여 주시고 이 땅을 치유하시어 사랑해주실 줄 믿습니다.
오전 9시 - 달란트 시장~!!(티, 가방, 신발, 양말 등 교회에서 달란트를 주어서 한 사람당 1 개나 2개씩 골라갈 수 있게 하였는데 신발쪽으로 우르르 달려와서 싹쓸이 해갔 다...;; 캄보디아 아이들이 후원 옷들을 예쁘게 입고 다녔으면 좋겠다^^)
오전 10:00 - 예배, 김지선 목사님의 설교말씀(마태복음 17:1-8 주님만을 믿고 나아갈 때 에 진정한 그리스도의 길을 가는 것, 먼저 자신을 변화시켜라!) (결연 친구들 의 찬양인도와 특송 ‘천국은 마치’)
★주님을 찬양하는 이들에게 축복 내려주시고 은혜로운 날이 매일 이루어지게 해주세요. 그리고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이들이 더 성장하고, 행복한 교회 안에서 행복한 날들의 연속이길 기도합니다.
오전 11:30 - 자유시간~♪(뜨거운 태양을 피해 잠시 휴식, 교회에서 지내는 아이들의 방 구 경♡ 아이들의 잠자리가 편안하고, 학교를 다니면서 열심히 공부할 수 있길~)
오후 1:30 - 유아부 예배(결연 친구들의 지도아래 진행되고 율동과 함께하는 유아부 예배,어린 아이들이 성장하여 이 교회를 이끌어 가는 인도자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오후 4:00 - 결연친구들의 집 방문(결연친구들의 집을 찾아가 그들의 가정을 축복하며 생 활하는 모습을 조심스레 바라보는 시간이었다.)
★주님 결연친구들 한 사람 한 사람을 통하여서 그들이 속한 가정에 축복 내려주시고, 이 아이들을 통하여서 주님의 사랑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하시고, 이들을 붙잡아주시고 성령 충만할 수 있길 바라며 기도드립니다. 마을의 중심에 있는 행복한 교회를 중심으로 하나님께서 팔을 뻗어 캄보디아 땅을 치유해주시고 그 곳에서 있는 사람들에게 사랑과 축복 내려주세요.
오후 5:00 - 저녁식사는 둥지에서~ 오늘의 메뉴는 “다금 바리 구이”!!(행복한 교회에서 보 내는 주일에 감사드리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후 6:20 - 뚤뚤봉 시장에서의 안타까움을 둥지 앞에 있는 럭키마트에서 풀다!!(각자 캄보 디아 선교를 도와주신 분들께 드릴 선물이나 간식 등을 샀습니다^^)
오후 7:30 - 숙소도착~!!
오후 9:30 - 내일부터 시작 될 부흥회를 위해 충분한 휴식!! Good Night~
오전 00:00 - 부흥회를 위해 달려오신 윤태진 목사님~!!!^^ 화이팅♡
1/30 월요일 <캄보디아에서의 다섯째 날~♥ 캄보디아를 향한 부흥회 첫날!!♥>
오전 7:00 - 기상~(부흥회에 집중하기 위해 충분한 잠은 필수!!)
오전 7:30 - Q.T(골로새서 2:16-23 이해하기에 조금 어려웠던 부분이지만 서로의 나눔을 통해 교제의 의미를 깨닫게 된 시간)
오전 10:40 - 부흥회를 위한 기도회(행복한 교회를 위해, 부흥회를 통해 은혜 받을 각자, 결연 친구들을 위해, 캄보디아 사람들이 하나님의 존재를 알고 마음의 문을 열 수 있도록, 부흥회를 이끄실 윤태진 목사님을 비롯한, 박양래 목사님, 김 지선 목사님, 신혜숙 목사님, 이현경 교수님을 위해!!!)
오후 12:50 - 둥지에서의 점심식사!! 메뉴는 “부대찌개”
★주님 일용할 양식을 주심에 감사하며 음식을 먹고 주님의 크고 넓으신 사랑과 은혜를 잘 전할 수 있도록 저희들을 사용하시고 주님과 함께 나아가도록 인도해 주세요.
오후 2:30 - 행복한 교회에서의 기도회
★주님 오늘 말씀을 전하실 윤태진 목사님의 입이 아프지 않도록 해주시고, 성령에 기름부어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저희들에게 전하여 지도록 하시고, 목사님을 중보 하는 자들에게도 성령충만과 축복내려주실 줄 믿습니다.
오후 3:15 - 헤브론 병원과 함께하는 안경사역을 위해 한나언니, 미소언니, 채린언니는 헤 브론 병원으로 출발~♪ (감기에 걸린 차이야, 혓바늘 때문에 고생중이신 윤태 진, 박양래 목사님도 함께 GO!! 아프지마세요!!)
오후 6:00 - 설렘과 기대, 기쁨을 안고 시작된 부흥회~!!!!!!!!(사도행전 “자신의 죄를 알고 회개하라!!!!)
★주님 각자가 지은 죄들을 고백하며 회개하옵니다. 눈물로 주님이름 부르며 고백하오니 이를 들으시고 주님께서 저희들의 죄를 사하여 주시고 성령의 역사가 함께하시고 저희들을 인도 하여주시옵소서.
오후 9:30 - 숙소도착과 함께 늦은 저녁식사로 김밥!!!
오후 11:30 - 뜨거운 부흥회를 마치고 지친 몸을 달래며 Deep Sleep~♪
1/31 화요일 <캄보디아에서 보내는 여섯째 날~♥ 캄보디아를 위한 부흥회의 둘째 날~♥>
오전 7:00 - 피곤한 몸과 마음을 일으키며 기상기상!!
오전 7:30~8:30 - Q.T(골로새서 3:1-11 위엣 것을 찾으라!! 그리스도가 만유이심을 깨닫 길~)
오전 10:00 - 안경사역을 준비하기 위해 한나언니, 미소언니, 채린언니는 헤브론 병원으로 갑니다~♪ 남은 사람들은 행복한 교회와 선교사님을 위해 우드락으로 사진게 시판 만들기 시작~!!♡)
오후 1시 – 둥지에서의 점심식사!! 오징어볶음!!!
오후 3:30 - 행복한 교회에서의 기도회(찬양과 기도로 부흥회를 준비합니다~♪)
★주님 소리 높여 주를 찬양하오니 성령이여 임하소서. 부흥회에 오시는 한 사람마다 주님께서 역사하시고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을 찬양하며 기도드립니다.
오후 5:55 – 저녁식사 Pizza!!!(맛있게 먹고 부흥회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오후 6:30 – 부흥회(비운 마음에 주님을 채우라)
★주님 행복한 교회에 주님께서 역사하이여 캄보디아 사람들의 마음의 문을 열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캄보디아 사람들이 주님의 은혜와 그 크신 사랑을 깨닫고 돌아가게 하셨음을 믿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오후 10:00 – 숙소도착(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2/1 수요일 <캄보디아에서의 일곱째 날~♥ 부흥회의 마지막 날!!♥>
오전 8시 – 기상!!(2월의 첫날을 부흥회를 위해 나아갑시다!!)
오전 8:30 – Q.T(골로새서 3:12-4:1 주님의 평강이 있으리니 기쁘게 찬양하라.)
오전 9:20 – 아침식사(신혜숙선교사님께서 정말 맛있게 만들어주신 고등어조림~!! 맛있게 냠냠~ 감사합니다♥)
오전 10:30 – 청소 및 휴식
오후 12:20 – 점심식사(“타이타닉”식당에서 박양래 목사님께서 사주시는 맛있는 밥!! 커리 치킨, 비프, 볶음밥, 피자, 스파게티 등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후 2:40 – 행복한 교회 도착! 아이들과의 즐거운 시간~♬
오후 4:20 – 안경사역(헤브론병원에서 함께한 안경사역. 한나언니, 미소언니, 채린언니가 수 고해주셔서 마을 사람들의 시력을 측정하고 알맞은 안경을 맞춰주었습니다.♡)
오후 5:10 – 마지막 부흥회를 앞둔 기도회(행복한 교회 찬양 팀들도 함께한 기도회에 마지 막 부흥회가 기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오후 7:00 – 부흥회(악령은 떠나갈지라, 오직 마음속에 주님한분만 바라보고 나아가리)
★주님 행복한 교회에서 삼일동안의 부흥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부흥회를 위해 수고하신 윤태진목사님, 박양래목사님, 김지선목사님, 이현경교수님, 신혜숙선교사님을 비롯한 모든 사람들에게 축복 내려주시고 캄보디아 사람들에게도 주님의 크신 사랑을 전해주세요. 행복한 교회 안에서 캄보디아의 희망인 아이들을 지켜주시고 어른들의 발길을 붙잡아 주시고 언제나 함께해주실 줄 믿습니다.
2/2 목요일 <캄보디아에서의 여덟째 날♥>
오전 8시 – 부흥회의 모든 일정을 마치고 기운차게 기상!!
오전 8:30 – Q.T(골로새서 4:2-9)
오전 9:30 – 아침식사(결연친구들과 먹었던 꾸이띠우^^, 고기밥!! 교사님께서 사주시는 아 침.. 정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오후 1:20 – 최선교사님께서 사역하시는 고아원도착!! 점심식사로 맛있는 짜장밥을 만들어 주신 사모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후 3:00 – 고아원에 들어오는 아이들을 맞이 하기 위한 환경판 만들기!!(시영언니, 서현/ 알림판. 보라언니, 미소언니, 자연/아이들이 들어갈 8개방. 채린언니, 한나언니/ 비전판. 은아언니/사무실 및 총괄)
오후 6:40 – 저녁식사(후원해서 가지고온 부산밀면~!! 열심히 일하고 먹는 비빔면이라니♡)
오후 7:00 – 평가회(헤브론병원에서의 사역, 행복한교회에서의 부흥회 등 지금까지 각자 받 은 은혜와 소감을 함께 나누는 시간~♫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모두 한자리에 모여 평가회를 할 수 있게 함께 해주신 주님의 은혜에 더욱 감사드립니다.)
밤늦게까지 계속된 나눔과 목사님의 안수기도, 찬양. 각자 받은 마음과 은혜를 간직하고 잠자리에~^^
2/3 금요일 <캄보디아에서 보내는 아홉 번째 날~♥>
오전 9:00 – 피곤한 몸을 이끌고 기상!!
오전 9:30 – 아침식사!! 식빵&바게트^^
오전 10:00 – 일정을 마치고 즐길 수 있는 해변으로 가기위해 출발~♪(이동하는 버스에서 Q.T 골로새서 4:10-14 하나님의 모든 뜻 가운데서 완전하고 확신 있게!!)
오후 1:20 – 해변식상에서 점심식사~!! 해물탕&치킨♡
오후 2:00 – 호텔도착!!
오후 2:30 - 해변으로 Go~Go~♬
오후 7:00 – 이현경 교수님께서 사주시는 근사한 식당에서 먹는 저녁식사. 김지선목사님, 최선교사님의 귀여운 애기들과 함께 맛있게 냠냠^^
오후 9:20 – 피곤한 발을 풀어주기 위한 발마사지
오후 10:40 – 특별히 시작된 김지선 목사님과 함께한 열띤 질문과 토론토론~♨(새벽까지 계속된 궁금증에 대한 질문에 귀에 쏙쏙 들어오게 답해주신 목사님께 진심으 로 박수와 감사를 드립니다.♥)
캄보디아에서 보내는 마지막 밤, 모두들 Good Night~♬
2/4 토요일 <캄보디아에서 보내는 마지막 날....♥>
오전 9:00 – 호텔에서의 아침식사~
오전 10:00 – Q.T(골로새서 4:15-18 복음의 일꾼으로 매여라. 행복한 교회와의 연결된 끈이 지속되리^^)
오전 11:20 – 아이들과 마지막 인사를 하기 위해 행복한 교회로 출발~♬
오후 1:30 – 잠시 휴식!!(점심대용으로 바나나, 코코넛, 파인애플, 여러 가지 과자로 배를 채 웠습니다~ 파인애플은 정말 달콤달콤 good!!)
오후 4:20 – 행복한 교회도착!!(반갑게 우리를 맞아주는 아이들! 반가운 마음이 가득가득♡)
오후 4:40 – 이른 저녁!!(행복한 교회 아이들과 함께 먹는 Last 김밥!! 김치랑 잘도 먹는 아 이들~사랑스럽다♥)
오후 5:10 – 행복한 교회아이들과의 찬양 및 율동!! 베드민턴치기!! 등 추억 만들기♥
오후 7:00 – 행복한 교회아이들과 함께하는 Last 기도회♥
★주님 이 아이들이 행복한 교회 안에서 언제나 행복할 수 있도록 지켜주시고 캄보디아의 희망이 될 아름다운 이 아이들의 발길을 붙잡아 주시고 사랑해주세요. 행복한 교회를 이끌어 가시고 아이들을 보듬어주시는 선교사님의 가정에도 축복 내려 주세요. 헤어짐은 아쉽지만 더 큰 은혜를 받으며 돌아가는 저희들을 더욱 사랑해 주시고, 캄보디아와 교회의 아이들을 기억하며 기도할 수 있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 안에서 저희가 하나 되게 하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오후 9:15 – Bye~Bye~ 행복한 교회...애들아 안녕~♥
오후 9:30 - 프놈펜공항에 도착!! 로밍, 수화물보내기
오후 11:50 – 한국으로 출발~♪
2/5 일요일
한국시간
오전 6:50 – 한국도착!!(캄보디아에서 보냈던 시간이 꿈같이 느껴진다)
- 앞으로 발전된 각자의 모습과 미래의 선교사를 꿈꾸며...
2012.1.25.~2012.2.5 까지의 캄보디아 단기선교 일정 The End -
(
첫댓글 수고 많았어요.............
정말 꽉 찬 일정이네요. 넘 넘 고생 많으셧네요 ㅎㅎ
하나님이 기억하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