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별로 한것도 없는거 같은데 벌써 전체일정에 1/3정도 지나가네요.
(제가 빠진 경기가 많아서 그런건가 싶기도 합니다. ㅋ )
지난 토요일 다시 세경기가 열렸습니다.
1경기 베델 vs 야긴 : 5연승! 장단 20안타를 몰아친 베델의 타선이 그간 견고했던 야긴의 투수진 (조기훈, 남현)에게 맹폭을 퍼부으며 낙승을 거두었습니다. 무려 7명의 타자가 멀티히트를 친 베델은 특히 5타점을 올린 김남규과 지난주 3k를 수모를 겪은 정지허니 감독이 3안타를 때려내는 등 매서운 공격력으로 전찬호, 다니엘이 지키는 마운드에 확실한 힘을 실어주며, 확실한 힘의야구를 느끼게 해주는 경기였습니다. 과연 6연승에 도전하는 베델의 연승가도를 막을팀은 어디일까요?
2경기 시온 vs 노아 : 절치부심! 지난주 연패를 끊고, 야구깡패 김효원까지 조기복귀 시키는 초강수를 둔 노아 박성규감독은 강팀시온을 맞아 지난경기의 리벤지를 하고자 하였고, 또한 경기초반 전년도 다승왕 이상우를 초반부터 두드리며 경기막판까지 리드를 가져갔으나, 경기막판 투수진의 제구난조로 인해 다잡은 대어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1점차 살얼음판의 터프세이브 상황에서 등판한 이휘창선수는 강력한 구위를 뽐내며 팀의 소중한 1승을 지켜냈습니다. 이날 신인 조두환선수는 머리를 내어주고(사구) 결승타점을 얻어내는 수훈갑이 아니었나 합니다. 쓰라린홈런 포함 4타점 3득점 경기를 펼친 김헌석선수의 빛바랜 활약이 아쉽네요.
3경기 다윗 vs 봐스 : 초반 대단한 기세를 보여주다가 3연패의 극심한 슬럼프를 겪으며, 마음고생이 심했던 허원감독은 간만에 18안타를 몰아친 타선과 무려 4이닝 무실점의 백만점짜리 피칭의 은성성수의 활약으로 리그라이벌 봐스를 손쉽게 제압하였습니다. 오랜만에 선발 등판한 '존태신' 김종태선수도 뜨겁게 달아오른 다윗의 타선을 막기엔 역부족이었습니다. 다윗의 강신만선수는 4안타 4타점, 4득점, 1도루를 기록하며 리그타격 경쟁에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올랐습니다.
이제 팀순위 보시겠습니다.
- 투타에서 모두 최고임을 보여주고 있는 베델이 1위자리를 견고히 지키고 있습니다.
- 시온은 최근 기세가 오르고 있는 노아에게 역전승을 거두며, 자칫 연패에 빠질법한 위기에서 탈출했습니다.
- 봐스는 한 타임 쉬어갑니다. 그러나! 다음경기를 무려 선두 베델戰!
- 이갑진감독은 차갑게 식은 팀타선에 답답해 할 듯! 투수력이 괜찮을 때, 타선이 중박만 해줘도 좋을 듯 한데, 그게 어렵네요.
- 반등을 이룬 다윗! 다음경기는 맹폭을 퍼부으며, 승리를 거둔 기분좋은 기억의 시온, 연승에 도전 합니다.
- 외야 스페셜리스트 한기석이 복귀하고, 지난경기 시험출장으로 예열을 마친 효원선수, 살아난 투수진 노아의 대반등이 기대됩니다.
다음은 타격기록입니다.
- 이제 똑딱거리는 3안타 경기는 아쉬울 지경! 야구왕이 선두를 여유롭게 지켜나갑니다.
- 이상우는 여전한 가운데, 이재환선수가 지난주 부진하며 8위로 내려 앉습니다.
- 정태식, 강신만 다윗의 쌍포가 대폭발하며 상위권에 오르고,
- 앞서 말씀드린 원천슈퍼루키 '와썹' 이완섭을 상대로 쓰라린홈런을 터뜨린 헌석선수가 급상승 했습니다.
- '야구왕자'라고 해야할까요? 투타에서 야구왕의 뒤를 잇는 전찬호선수가 6위에 오르며 원천 오타니를 꿈꿉니다.
- 지난경기 활약속에 고수현, 허원, 정지허니 선수가 원천포인트를 크게 따가며, 상위권 한자리씩 차지합니다.
- 힘을내요~~ 미스터 쏜! 시눙선수 첫페이지를 지켜보겠다더니, 폭풍 3삼진을 당하며 떡락!! (화이팅~ 시눙아!)
- 백창호, 신철식, 이긍형 선수가 분전하며 지난경기 포인트를 대폭 올렸고,
- '뽕구'이상현선수는 지난주 저의 타박을 듣고 각성한 탓인지 필자 앞에서 싹쓸이 3루타를 치는 등 활약속에 67위에서 39위로 무려 28계단을 점프합니다. (뽕구야! 꼭 나에게 한소리를 들어야 이렇게 하는거니? ㅋㅋㅋ)
- '新자석인간' 이안호 선수는 두개의 사구를 추가합니다. ㅋㅋㅋ
( 구)자석인간 이었던 필자는 압니다. 타석에서 다가가 서도 멀리 서도 몸에 공이 붙는시기가 있더군요 ㅋㅋㅋ)
- 노아의 정구헌선수는 좌익수 뒤를 훌쩍 넘기는 초장타를 치며 순위를 끌어올립니다. 점점 양질의 타구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 오승학선수도 2안타 3타점 만점 활약속에 더 이상 베델 강타선의 언더독이 아님을 보여줍니다.
- 그 외, 김상의, 변창우, 조두환 선수등이 좋은 활약을 펼치며 탈하위권을 꿈꾸고 있습니다.
- 정기는 언제까지 계속 거기 있을 셈이니?
- 복귀 첫날 매서운 타격을 선보인 안명훈선수!
- 예열 중인 효원!
- 그리고....그만... 알아보자!!!
마지막으로 투수경쟁 부문입니다!!!
(우선 지지난 경기 4이닝 세이브로 기록된 남규선수 기록이 승투로 수정되었습니다.)
- 야구왕자 전찬호... 후라이창 선수 독주체제를 깨었습니다. 단독 1위!!!!
- 후라이창 선수 지난주 터프세이브 속에 여전한 강자로 군림 중
- 늘 타선과 수비가 아쉬운 싸개 조기훈선수
- 쭉쭉 치고올라오는 은성선수, 지난주 활약속에 대반등!!!
- 와썹 이완섭선수가 슬슬 리그에 적응을하며 순위를 끌어올립니다.
- 이 밖에 존태신과 다니엘의 약진
- 그리고.... 이하 그만 알아보자!!!!
이상입니다.
즐거운 야구, 부상없는 야구 하시기 바랍니다!
모두들 화이팅~~~~
첫댓글 아니! 원천포인트를 올리려면 타점을 올려야되는데 타석에만 들어서면 족족 도루실패로 주자가 사라지니 타점을 올릴 수가 없음 ㅜㅜ
잘 할 수만 있다면
한소리 두소리 새(?)소리
환영합니다 ~
초심으로 돌아가 정신 바짝 차리겠습니다.
구 자석인간 대영이 있었구만...^^ 이제는 사구로 인한 출루도 중요하지만... 원천포인트를 올리고, 팀이 승리하기를 바랄 뿐~!!!
자석인간 별명 너무 웃겨요ㅎㅎ 기록 작성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매주 대단하십니다~~!!👍
전무님 요즘 많이 바쁘신데도 감사합니다
첫페이지 리뷰가 독이 된건지 맥없이 무너진 지난주였습니다^^
다시 마음 다잡고 올라가겠습니다~~^^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