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보다 최소 3배에서 5배 가량 비쌉니다.
한국의 국민소득과 2배정도 차이나는 나라들인데, 택시요금은 대략 5배 가까이 비쌉니다.
따라서 한국 택시요금은 국민소득대비 현재의 모범택시 요금이 정상이고
지금의 택시요금은 말도안되게 싼 요금입니다.
이런 싼 택시요금때문에 문제가 많습니다.
필요할때 필요한 손님이 택시를 탈려고 하면 없습니다.
택시요금이 국민소득대비 너무 싼이유는, 서울개인택시 조합과 같은 어용단체가
택시기사들 위에 군림하면서 서울시의 머슴짓을 하기때문입니다
오세훈같은 시장이, 자신들 인기관리를 위해서 택시요금을 인상을 억제하고
모든 고통을 택시기사들에게 짊어지라고 명령하는 꼴입니다.
이렇게 요금을 깍아줄려면 서울시는 모든 택시에 대하여 한달에 백만원씩,
손해 배상금 또는 버스처럼..손실보상금을 지급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버스는 3000억이란 막대한 국민세금을 지원하면서
택시는 대중교통아니라고 세금 한푼 안지원해주면서
왜 이들은 택시요금을 규제할까요.
택시가 대중교통이 아니고 필수도 아닌 선택인데
돈이 비싸면 안타면 되는 교통수단인데 왜 택시요금을 서울시가 통제합니까.
이는 서울 개인택시 조합의 쓰레기들 때문입니다.
서울 개인택시 조합에 상납하는 개인택시기사들은 본인이 보기엔 문제가 많습니다.
왜 이들에게 매달 상납합니까.
지금 당신들은 억수로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헐값에 택시요금 받으면서, 사회 막장 취급당하고, 돈도 별로 못버는
이런 악순환에서 벗어나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서울개인택시 조합을 탈퇴하고...새로운 단체를 결성해야합니다.
택시요금을 국민수준에 맞게 현실화 해야합니다.
택시기사는 봉사직이 아닙니다.
세계의 택시요금 계산
http://www.worldtaxime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