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9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형 SUV 트랙스가 새로운 얼굴을 하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트랙스 디젤이 출시되고 1년 만의 일입니다. 당시 트랙스 디젤의 어마무시한 연비와 동급 최고 출력 (135ps) 및 최대 토크(32.8kg.m)는 정말 엄청난 이슈였죠. 뭐 이건 다들 아는 사실이니 얼른 새롭게 변화된 얼굴의 더 뉴 트랙스를 만나 보시죠.
![대표이미지](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a3563b74b49aadadfe68687b291b7860.jpg)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f6141ad966f107b995b461daede24a60.jpg)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이 바로 새로워진 쉐보레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입체적인 프론트 듀얼 포트 그릴입니다. 먼저 출시된 SUV 맏형 캡티바에서도 멋진 모습을 뽐냈었는데, 더 뉴 트랙스에도 딱 맞게 잘 어울리는군요.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be7cdabce1a94d7a736f808f1aa89125.jpg)
그리고 시크하고 과감한 디자인을 완성시키는 프로젝션 헤드램프/LED DRL&포지셔닝램프로 고급감과 세련된 이미지를 강화 하였습니다. 그 아래에는 안개등에 크롬 베젤을 더하여 더욱 도시적이고 깔끔한 이미지를 부여, 한층 볼륨감 있는 전면부 이미지를 완성했어요.
그럼 뒤쪽도 한번 볼까요?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03fb8885237f5779f503b706f0f8da51.jpg)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868d62ea075ad0999dc4294613c5c74a.jpg)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581a2d48c2201925c4933699cb9cf99c.jpg)
듀얼 시그니처 LED 테일램프를 적용해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여했습니다. 18인치 알로이 휠을 추가로 채택, 저중심의 와이드한 차체를 강조하며 안정적인 후면부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자 그럼 더 뉴 트랙스의 실내로 들어가볼까요?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17909cdc6d7452e632cff263c649111a.jpg)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63c901f214cf3629694169c11c877ca3.jpg)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87b696279f3fba5bea187ccba9d7b499.jpg)
역시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앞쪽 클러스터,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의 3.5인치 모노 TFT LCD디스플레이를 적용, 차량 정보 파악이 용이하게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크롬 데코 및 에어벤트의 디자인을 수정해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이네요.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58fc0de222f384c4219b7f426f5af04b.jpg)
그리고 더 넥스트 스파크 부터 바뀐 둥근 형태의 스마트 키가 더 뉴 트랙스 에도 버튼 시동 시스템과 함께 적용 되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의 날렵한 키가 항상 부러웠는데 소형 SUV에서도 꿈을 이루었군요.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1ab793c7cf3d89f325ecb0d169023d90.jpg)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ikicar.co.kr%2Ffiles%2Fattach%2Fimages%2F6921%2F000%2F022%2F02ba19d74fd88a6f6f3bf440d4e6f0f1.jpg)
2017년형 쉐보레 더 뉴 트랙스의 가격은 1.4 가솔린 터보 모델 ▲LS 1,845만원 ▲LS 디럭스 1,905만원, ▲LT 2,105만원, ▲LT 디럭스 2,185만원, ▲LTZ 2,390만원이며, 1.6 디젤 모델 ▲LS 2,085만원 ▲LS 디럭스 2,145만원, ▲LT 2,355만원, ▲LT 디럭스 2,435만원, ▲LTZ 2,580만원입니다.
동급 최대의 전장과 전고를 뽐내는 소형 SUV 최강자 더 뉴 트랙스!!! 저도 빨리 더 뉴 트랙스를 타보고 싶어지는군요. 새로운 모습으로 더욱 더 새롭게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현장에서 활약하는 강한 남자, 포이동님의 더 뉴 트랙스 런칭 현장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출처: http://blog.gm-korea.co.kr/5461?category=471465Viewer [한국지엠 톡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