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사진
대우차세대 앞사발 DV15T 370마력 ZF151
엔진&밋션 사진입니다,,,,!!
스러스트 호크는 무조건 신품으로 교환 하셔야 하기때문에
신품으로 장착 해놓았습니다,,,,,!!
참고사진
참고사진
참고사진
빨간색으로 색칠해놓은 볼트는 현장에 있는 대품부속으로
비교하여 맞추어 조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차종마다 로타리 로드가 틀리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리고 본기어 빠지는 것은 이중카바에 있는 이 로킹볼이 나빠서 그런겁니다,,,,
장력의 종류에 따라서 4종류가 있으니
만약 현장에 있는 다른 펌프카도 기어 말뚝이 빠질때는 이걸 신품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부탁하신 밋션 사진 전부입니다,,,,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주도 아시는분 성함이 김동현사장님이라고 하네요!!
첫댓글 사진 밑에서2번째 손 좌측에있는 에어란인 2개연결댄데 카바를 때면 볼이 2개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기어가 빠질때 이볼이아닌가요? 이볼밸브는 무선역할하나요
이두개 총알볼은 좌우로 하이로우를 칠때 에어를 차단하는 밸브 역할은 하는겁니다,,,,!!
하이가 들어갈때는 로우를 차단하고
로우가 들어갈때는 하이를 차단하고
그런 역할만 하지
기어가 빠지는거랑은 아무상관이 없습니다,,,,
그리고 간혹가다가 기어가 빠지는건 위에보신 로킹볼 이 닳아서 그런겁니다,,,
하지만 어느 특정단수만 계속 빠지는건 밋션 내부 문제 입니다,,,,
기어를 넣을때 크르륵 소리나면서 들어가는거도 바디콘이라 싱크로 문제입니다,,,
동력이 잘끊어지는지도 확인한번 해보세요!!
클러치를 밟았을때 동력이 덜 끊어져도 그런 경우가 생깁니다,,,,
후진 빠구기어를 넣을때 클러치를 약3~5초정도 밟고 넣을때 아무소리없이
잘들어가면 문제가 없는 겁니다,,,
하지만 넣을때 크르르르르르륵 소리가 계속나면서 한참있다가 툭 하고 들어가면
클러치가 빨리 끊어지지 않는거니깐,,,
미니빽이랑 클러치 패달 확인 한번 해보세요,,,,,
예 답변에감사드립니다~
자밍님,,,
동력이 덜끊어지면 기어를 넣을때 마다 전 기어가 부드럽게 들어가지 않습니다,,,,
대우차세대 370엔진이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