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게이지는 리콜대상이 아니고
문제가 있는걸로 판단은되서
무상보증기간이 연료게이지만
8년 16만키로까지 보증을 해준데요.
그리고 무조건 교환이 아닌 고장났을때만 교환이래요.
저는 윈스톰 차도 없지만. 내일 보러갈 윈스톰
번호판을 알아서 리콜 뭐 받을수있나 전화했다가
알게되었어요.ㅎ 이전 차주분이 리콜이란 리콜은
다 받아서 더이상 받을게 없다라고 하더라구요.
좋은차 잘사서 오래타고 싶어요^^
자주 놀러올께요ㅎ
카페 게시글
대우윈스톰〃
오늘 쉐보레에 전화했었는데요.
다음검색
첫댓글 반갑습니다~~ 톰이 좋습니다
킁,,난 그것도 모르고 내돈주고 갈았는데....
쉐보레 고객센터에 하신건지 아니면 사업소에 하신건지요? 사업소라면 어느사업소인지요? 인천 남동사업소에서는 돈 주고 갈라고 해서요~;;;
저는 쉐보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고객센터에 전화해보고 상당원이랑 얘기한거에요. 차 번호만 불러주면 리콜받은항목. 현재 남은 보증등등 다 알려줘요. 고객센터에 전화한번해보세요. 돈 안들이고 수리하시길 바랄께요
080-3000-5000 여기에 전화해보세요
마침 연료게이지가 문제였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