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세입자협회(준)의 임시 공동대표 안정희 입니다. 아직 공식적인 출범도 하지 않았음에도 전국의 수 많은 전.월세 가장들과 직장인, 청년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일하는 저희 전국세입자협회 준비위원회의 위원들이 힘을 받고 있습니다.
어제는 kbs1라디오 생방송글로벌대한민국 정영실 아나운서님이 진행하는 프로에 7시20분부터 8분간 전국세입자협회를 임시 대표하여 전국으로 생방송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방송직후, 대전에 계시는 60대 시민께서 적극 동참하겠다면 직접 전화까지 주시고 많은 분들이 문의와 참여를 희망하시고 계십니다. 앞으로 세입자라는 것을 '부끄럽거나, 경제적 무능력한 사람, 부족한 사람' 등등의 구습의 사회적인식 혹은, 우리 스스로의 인식을 바꾸어 나가고 함께 협회를 만들어 '주택이 투기의 대상이 아닌 주거의 공간'이라는 원래의 주거공간으로 바꿀 수 있게 도와주시고, 이 번 국회 임시회기에 주택임대차법인 여.야 합으로 개정 통과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힘을 모으고자 합니다.
어제 방송된 내용을 링크하였습니다. 제가 아직 방송이나 인터뷰에 초보이며 많이 부족하여 전국의 세입자를 대변하는 우리들의 협회를 알리는데 부족하였지만, 첨부된 방송 파일을 듣고, 개선책이나 의견을 주시면 저희 전국세입자협회 준비위원회에서 전국의 세입자분들의 의견과 현실을 정부와 국회에 전하고 법 개정에 앞장서 전.월세 보증금 및 월세급등으로 고통에 신음하는 전국의 분들과 아이들을 안정되게 키우고, 직장도 다니고, 학교도 다닐 수 있는 인간의 가장 기본적 권리인 주거환경의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안정희 올림-
첫댓글 수고많으셨어요!
안대표님, 애쓰셨습니다^^
할일이 많군요~
우리의 모임은 축복입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