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톤 고소작업차 인버터 7만 km 풀옵션 중고 고소작업차 매매
안녕하세요:) 중고화물차 매매 전문 빵빵 트럭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1톤고소작업차 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보통 이차량은 인터넷선을 연결하거나 통신공사에 주로 활용이 되는 차량인데요. 높은 곳에서 시공을 해야 하기 때문에 장비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 차량입니다.
차명 | 1톤고소작업 |
연식 | 2013년 |
최초등록일 | 2014년 2월 |
주행거리 | 76,886km |
기타사항 | 1인신조 차량, 유무선 리모컨 |
외관의 상태를 보더라도 정말 깔끔한 모습을 보실 수 있으며 점검 뿐만아니라 직접 장비테스트까지 마친 차량입니다. 바스켓이 보이시나요? 바가지 모양으로 생긴 모양 때문에 바가지차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는데요.
1톤고소작업차 의 경우에는 2013년 연식인 만큼 10년 동안 운행을 해온 차량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연식대비 주행거리가 짧은 만큼 운행기록이 짧은 편입니다. 외관의 상태도 우수하고 실제로 깨진 부분이 있는지 없는지 살펴보았으니 특별한 이상이 없어 보입니다.
중고 고소작업차 운행기록은 약 7만 8천키로대인데요. 10년 연식대비 정말 짧은 거리를 운행한 기록이라고 할 수 있으며 장거리 운행을 하시기보다는 도심 내에서 통신설비 작업을 하기 위하여 이동을 하기 때문에 운행거리가 짧은 편입니다.
실제로고소작업차 매매 차량의 경우에는 1인신조로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진 차량이며 차량을 건네받을 때 차량에 대하여 정말 관리를 열심해했다고 말씀하시면서 보내는 마음이 아쉽다는 것을 표현하였습니다.
관리가 잘되어 온 차량이라고 하더라도 실제로 점검이 완료되어야 판매를 진행할 수 있으며 1급공업사를 통하여 차량을 점검하고 경정비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엔진과 밋션 상태가 우수한 상태이며 장비상태 또한 양호판정을 받아 바로 운행하시는 데에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상태가 좋은상태이지만 이번 차량의 경우 동급 대비하였을 때 최저가로 진행되는 차량으로 가성비가 좋은 차량이며 이런 차량의 경우에는 선호도가 높아 빨리 계약이 진행될 확률이 높습니다.
중고 고소작업차를 안내드리기전 여러 번 테스트 과정을 거치면서 실제로 장비가 안정적으로 운용이 가능한지 테스트를 진행였고 아웃트리거가 장착되어 있어 안정적으로 지면에서 받쳐주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안정성이 중요한 만큼 점검도 여러 번 진행하였습니다.
경사로에서도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여러번 테스트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동해 17Ap 장비가 장착되어 있으며 장착이 되어있는 장비의 경우 비상 동작 레버가 적용되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1톤고소작업차입니다.
렉기어 방식의 회전 시스템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회전 각도를 미세하게 조절하여 작동할 수 있습니다. 1톤고소작업차 차량은 다단식 붐으로 이루어져 있어 3개의 붐을 한 번에 인입하거나 인출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계기판을 확인하여보았는데요. 대략적으로 76,886 km 주행한 기록을 가지고 있었으며 고소 작업을 도심 내에서 주로 하기 때문에 연식대비하여 주행거리가 많이 짧은 고소작업차 매매입니다.
1인신조로 관리해 온 차량인만큼 차량내부가 깔끔하며 관리가 잘 되어온 차량이라는 게 느껴지는 내부였습니다. 또한 리모컨이 있어서 실내에서 실외에서 장비 조작을 편하게 할 수 있으며 리모컨을 하나씩 눌러보면서 장비를 이용했을 때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고소작업차 매매 차량의 타이어상태를 확인하였을때에도 잔존율이 넉넉하게 남아있어서 오랫동안 사용하시더라도 거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어 보였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중고 고소작업차를 찾으신다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특별히 이 차량은 다른 차량에 비하여 좋은 가격으로 나왔기 때문에 빠르게 문의하셔야 만나보실 수 있어 보입니다. 바로 시운전을 해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 두었습니다.
감사힙니다.
첫댓글 1톤고소작업차 보고갑니다.
중고 고소작업차 가격대박
고소작업차 매매 대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