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로 일본투어 전문으로 하는 지인에게 DBS그루즈훼리호로 일본 돗토리현에 가자는 제안을 받고 갑작스럽게 3박4일(2017. 2. 2 ~ 5) 다녀 왔슴다..
○DBS그루즈훼리호는 3개국 정기운항 국제여객선(러시아 블라디보스토, 한국 동해항, 일본 사카이미나토항)으로 우리나라는 매주 목요일 18시 출항하여 익일 금요일 09시30분 전후 일본 사카이미니토항에 입항하고 다시 매주 토요일 19시 일본 사카이미니토항 출항하여 익일 일요일 09:30분 전후 동해항에 입항하는 여객선이다..
하여, 2월2일(목요일) 17시경 동해국제여객터미널 도착하여 DBS국제여객선를 타고 18시 출항하여 익일(금) 09시10분 일본 사카이미나토항 도착했슴다..
○ 2017. 2. 3(금요일)사키이미나토항에서 09시38분에 숙소방향이자 다이센(大山)산 방향으로 라이딩 시작하여 수산시장,해안도로, 무한리필 쇠고기 맛집(점심), 다이센산 700고지 주차장 등 경유하여 우나바라호텔로 도착하여 숙박했슴다...
◇ 라이딩 거리: 68.8km(아래지도 참조)
◇ 소 요 시 간: 8시간 5분(09:38 - 17:43. 쉬는시간 포함)
위 사진은 DBS크루즈훼리호 선상에서 출할하기 전에 동해항 주변 경관과 선상 간판 위 모습 임..
일본 근해에서 일출 햇가 뜨기 전에 여명의 모습
사카이미나토항 도착하기전에 선상에서 다이센산 바라 본 전경..
다이센산은 우뚝솟아 있어 돗토리현 어디서나 아름답게 볼 수가 있다..
수산시장에서 대게 4마리와 서비스로 몸통만 있는 게 1개 더 줘 총 5마리에 1000엔(우리돈 약11,000원)저렴한 돈으로 사서 저녁에 숙소에서 3인이 원없아 게 파티 했는데 너무나 맛이게 그리고 배 불리 먹었네요..
이곳 족발 온천탕은 물온도가 60'C이다.. 물온도 조절 할 수 있게 양쪽 끝에 찬물 나오는 수도꼭지가 있다..무료인데 이용하는 사람이 없어 우리가 독차지해서 사용 했음.. 족탕 한후로 발이 시원함을 느껴 라이딩에 많은 도움을 줘네여..
위 건물사진은 식당인데 맛 집으로 알려저 있고 고기 등 만것 먹을 수 있는 무한 리필 식당 임..
점심 식사 후 다이센산으로 라이딩..
다이센 산으로 업힐.. 700고지로 라이딩
이 곳이 700고지 주차장.. 힘들게 업힐하여 휴식후 숙소로 라이딩 감..
숙소로 가는 길 목에 석양 노울 지는 곳에서
첫댓글 장선생님 ! 부러워요 모가 그리바쁜지 송년회로 새해인사로 한번도 뵙지못했네요! 여전히 건강하시고 꾸준히 라이딩하시는걸보니 반갑습니다^^
아이구 뉘세요?..
정말 반갑네요..
그렇게 보고싶은 주니님 오셨네요.. 너무 반가워 눈이 나네요.. 지는 여전히 라이딩과 산행 잘 하고 있슴다..
이 대목에서 얼굴 한번 봐야지않겠어요..
연락 기달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