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18일 - 14:01
Saigon Beer-Alcohol-Beverage Corporation(SABECO)과 4개 출품작 모두가 2024년 세계 맥주 어워드에서 전문가들이 투표한 맛과 품질에 대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Bia Lac Viet도 "세계 최고의 라거 라이트"라는 타이틀을 받았으며, 이는 세계 최고의 맥주라는 것을 인정한 것입니다. — SABECO 제공 사진
하노이 — Saigon Beer-Alcohol-Beverage Corporation(SABECO)과 4개 출품작 모두가 2024년 세계 맥주 어워드에서 전문가들이 투표한 맛과 품질에 대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SABECO는 2024년 세계 맥주 어워드에서 인정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대회에 출품한 4개 라거 모두 상을 수상했습니다.
Bia Saigon Export Premium과 Bia Saigon Special이 은메달을 차지한 반면, Bia Lac Viet과 Bia Saigon Export는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베트남에서 가장 뛰어난 품종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Bia Lac Viet은 '세계 최고의 라거 라이트'라는 타이틀을 받았으며, ABV 범위가 2.6~4.5%인 세계 최고의 맥주로 인정받았습니다.
이 귄위있는 수상은 양조 분야에서 우수성, 혁신 및 품질에 대한 SABECO의 헌신을 기념하는 것입니다.
SABECO의 Bia Lac Viet은 경쟁이 치열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 SABECO 제공 사진
전 세계의 뛰어난 맥주를 기리는 것으로 유명한 World Beer Awards에는 올해 수천 개의 작품이 접수되었습니다. SABECO의 Bia Lac Viet은 경쟁이 치열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균형 잡힌 맛, 바삭함 및 상쾌한 특성으로 심사위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SABECO의 기술 이사인 Lam Du Anh은 "이 훌륭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찬사는 우리 팀 전체의 노고와 헌신에 대한 증거입니다. 이는 소비자에게 세계적 수준의 맥주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합니다."
SABECO의 모든 맥주는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세심하게 선별된 재료와 양조 기술로 양조된 SABECO의 맥주는 미묘한 홉 쓴맛과 맥아 단맛의 즐거운 균형을 제공하여 가볍고 풍미 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맥주 애호가에게 이상적입니다.
SABECO의 Bia Lac Viet. — SABECO 제공 사진
저명한 맥주 전문가와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World Beer Awards 심사 위원단은 SABECO 맥주의 뛰어난 품질과 일관성에 대해 상을 수여했습니다. 이 상은 양조 분야에서 SABECO의 능력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세계 맥주 무대에서 베트남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SABECO의 총괄 이사인 레스터 탄은 "이 상을 수상한 것은 SABECO에 있어서 이정표일 뿐만 아니라 베트남 양조 산업 전체에 있어서 자랑스러운 순간입니다. 우리는 혁신과 우수성의 여정을 계속할 수 있어서 기쁘고, 베트남 시장과 전 세계에 더 많은 뛰어난 맥주를 공유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는 베트남의 풍부한 유산과 활기찬 문화를 기념하는 고품질 맥주를 생산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세계 무대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양조에 대한 깊은 열정과 더불어 연구 개발에 대한 회사의 지속적인 투자는 우리가 업계의 최전선에 서도록 보장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심사 위원장인 피트 브라운은 "전 세계적으로 이런 대회가 많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대회입니다. 좋은 대회이고, 이렇게 훌륭한 맥주가 없었다면 분명 그렇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월드 비어 어워드의 시상 디렉터인 아니타 우자스는 "모든 양조업체가 최종 제품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상상하기 어렵지만, 심사위원들의 친절한 설명과 자세한 피드백은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비아 사이공은 베트남 농촌 지역에서 가장 선호되는 상위 2개 음료 브랜드 중 하나로서 확고한 입지를 유지하며 놀라운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칸타르의 베트남 브랜드 발자국 2024 보고서에 따르면, 사이공 맥주 브랜드는 2023년에도 베트남 농촌 지역에서 가장 선호되는 상위 2개 음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유지하며 강력한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구매 기회에서 10.5%, 가구 보급률에서 8.1%라는 놀라운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코로나19 봉쇄와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이공 맥주는 4개 도시에서 가장 많이 구매되는 음료 브랜드 상위 10위에 9계단이나 오르며 인상적인 성과를 거두었고, 구매 횟수는 57.5%, 가구 구매 침투율은 30.4%라는 놀라운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전통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힌 비아 사이공은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이미지를 혁신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023년에는 주요 제품 라인인 사이공 라거가 계속해서 많은 구매자를 유치했습니다.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비아 사이공은 축구 시즌의 주요 스폰서가 되어 지역 사회에 매력적이고 귀중한 선물을 많이 제공했습니다.
'63 is 1'과 같은 새롭지만 의미 있는 마케팅 캠페인은 베트남 문화와 건축을 기리는 데 도움이 되었고 'Together for Tet' 프로그램으로 마무리된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모든 베트남인의 국가적 자부심을 다시 한번 되살렸습니다.
거의 150년 동안 설립되고 발전해 온 SABECO는 베트남인의 마음 속에 '국가적' 맥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끊임없는 노력, 지속적인 개선 및 소비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인 사이공 맥주는 7년 연속으로 농촌 지역에서 가장 많이 구매된 음료 브랜드 상위 5위에 올랐습니다. —VNS
[K☆VINA 베트남 경제 뉴스| 번역권이 코베캄 K-VINA에 있으므로 무단 불펌을 금지합니다]
https://vietnamnews.vn/economy/1661385/sabeco-triumphs-at-2024-world-beer-awards.html
#KVINA #코베캄 #베트남 #동남아 #투자 #럼동성 #mou #달랏 #oda #기업 #진출 #법인 #임대 #공장 #창고 #리조트 #농장 #답사 #사업 #컨설팅 #자문 #호치민 #호찌민 #하노이 #하이퐁 #산업단지 #물류 #사업 #부동산 #매입 #매매 #투자 #건설 #공무원 #현지 #김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