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이후 업무 대행사와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10일엔 신임 집행부의 첫 이사회가 있었고, 자산운용사를 방문하여 향후 시공사 선정 방향과 중도금 대출, PF 및 자산 유동화 방안 등에 대해서 논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어제(11일)는 인천 소재 법무법인을 방문하여 각종 소송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구하였습니다.
지역주택조합 및 재건축 분야에 특화된 법무법인으로 귀한 의견을 많이 들었습니다. 저와 업무대행사 모두 만족스러운 회의였다는 일치된 평가입니다.
※ 무엇보다도 어제의 상담내용을 조합원 모두가 공유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법무법인 주재 하에 설명회 개최를 요청하였고 흔쾌히 동의해 주었습니다.
추석 연휴 이후로 일정을 잡아 공지하겠습니다. 새로운 형식과 내용의 설명회가 될 것입니다. 적극적인 참석을 바라겠습니다.
또한 서산시청과의 협의를 통하여 사업승인을 9월 내에 득하는 것은 이상이 없음을 오늘도 확인하였습니다.
사업승인의 전제는 농지전용 분담금을 납부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행하여야 합니다. 현재 자납/선납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우리의 차례임을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우리 조합원 모두가 각자의 의무를 이행하여야만 합니다.
신속한 착공을 위한 업무는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방문 상담 또는 전화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지금 우리 조합의 최대 현안은 자납/선납입니다. 반드시 이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납부계좌 : 농협 351–1202–1909–03 (예금주 신영부동산신탁)
→ 전반적인 상황이 안정화되어 신탁계좌로 입금을 받게되었습니다.
서산잠홍동지역주택조합 조합장 최병민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