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고모델
새우깡 관련 자료를 찾아보다가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쓰는 걸 끝이 아니라 아예 과자 포장지에 광고모델의 이미지를
아예 박제를 해서 나타내는 것도 시선을 끌 거 같다는 생각이었다. 요즘은 여기서 더 나아가 다른 과자들을 보면 콜라보한
캐릭터를 포장지에 박제해 둔 거 뿐만 아니라 랜덤으로 포토카드를 넣어서 그걸 모으기 위해 상품을 사기도 하고
관심 없어도 괜히 하나 살까하는 마음이 들어서 소비자의 이목을 끌게 한다.
-광고모델을 넣어서 새우깡 포장지를 리디자인 할 수 있다.
2. 다른 맛 추가
기존의 과자에서 다양한 맛을 넣어서 새롭게 출시하여 먹어보지 않은 맛에 호기심을 느끼며 사게 만든다.
또한 요즘 인터넷을 보면 블로그나 SNS에서 다양한 상품을 리뷰하기 위해 상품을 사는 사람들도 있고
이러한 사람들로 인해 새로운 맛 과자 출시 리뷰를 해서 아직 맛보지 않은 사람들에게 알려주어 새로운
맛이 출시된 것을 알려 사람들의 관심을 사게 만든다.
-소비자의 입장을 가지고 새로운 맛을 더해 새우깡 포장지를 리디자인해 볼 수 있다.
3. 계절에 맞는 디자인
새로운 계절이 오면 그에 맞는 새로이 디자인을 한다. 특히 봄이 오면 상품 디자인에 봄처럼 핑크색이나 꽃잎을
넣거나 아니면 벚꽃, 딸기를 과자에 넣으므로써 새롭게 리디자인헤서 나온 과자에 호기심을 갖게 만든다.
-계절감에 맞는 새우깡 포장지를 리디자인한다.
[결론] (미정)
-광고모델을 넣어서 새우깡 포장지를 리디자인 할 수 있다.
-소비자의 입장을 가지고 새로운 맛을 더해 새우깡 포장지를 리디자인해 볼 수 있다.
-계절감에 맞는 새우깡 포장지를 리디자인한다
아직 확실히 하나를 정하진 못했지만 일단 이렇게 찾아본 세개의 정보 중에 하나를
택해서 새우깡을 리디자인 계획을 짤 것이다.
위에 말한 컨셉들이 흔할 수 있지만 포장지 디자인은 사람들이 한번 스윽 보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독특하거나 특이한 디자인에 초점을 두고 만들 것이다.
첫댓글 정민님 아이디어가 너무 좋네요^^
저도 궁금해서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