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반가운 알파 매직카힐러 선물을 받고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디자인이 아주 멋들어지고 작고 단단한 느낌이 듭니다.
현재 알파 자동차 공간정화기를 사용 중이고 몇 가지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 매직카힐러를 장착하고 아직 주행은 해보지 못했습니다. 두 제품이 크기는 비슷합니다.
매직카힐러를 시거잭 전원에 연결해보니 시거잭 전원등과 본체의 전원등이 잘 들어옵니다. 변속기 뒤편 보관함 크기가 넉넉해서 편하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제가 5-6년전부터 차량에 다양한 시도를 해보게 된 것은 운전 후 피로감과 눈몸살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장시간 운전하고 나면 피곤하기는 했지만 건강에 문제는 없었는데 어느 때부터인가 2시간 이내의 운전은 괜찮은 편인데 3시간, 4시간 운전하고 나면 꼭 눈몸살이 나서 하루, 이틀 몸져 눕게 되는 경우가 자주 일어났습니다. 눈몸살이란 눈알, 시각신경, 시각피질 등 보는 계통과 목빗근, 승모근 등의 통증과 장부의 불편함 등 전반적인 기능저하와 몸살이 나는 저의 오래된 지병 패턴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것들을 시도해보았는데 우선 허리방석(발란스코드 제품 강추)을 장착하고 나서 장시간 운전 후 오른쪽 고관절 통증과 발이 저리는 증상이 개선되었습니다. 2번째 시도해 본 것은, 전자파의 영향을 찾아보다가 차량에서도 운전석 근처에 발전기와 다른 전기배선의 영향으로 자기장 전자파가 심하다는 것을 전자기파 측정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영향을 경감시키기 위해서 자기장 전자파 차단이 가능한 뮤메탈(퍼멀로이)를 운전석 바닥, 페달 주위, 시트 바닥과 등부분에 설치했습니다. 설치하기는 했지만 인체에 긍정적인 영향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명확한 증거는 없고 그냥 좋은 영향을 주겠지 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3번째로는 알파 자동차 공간정화기를 설치했는데 공간정화기의 긍정적인 효과 즉 승차감이 부드러워지고 운전자의 컨디션이 좋아지고 여러가지 좋은 효과가 있었으나 눈몸살 증상을 막아주지는 못했습니다. 이후 4번째로 매직힐링카드를 설치하고 나서 운전 후 피로감과 눈몸살 증상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알파 자동차 공간정화기에는 리셋클린+바흐플라워응급레머디를 부착했고 운전석 바닥과 등에 대형리셋클린+라미나인카드 조합을 사용했습니다.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에서 무리하면 당연 눈몸살 증상이 가끔 나기도 하지만 예전에 비하면 운전에 대한 부담감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아이템들이 운전 시의 피로감과 몸 컨디션에 좋은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대형리셋클린+라미나인카드 조합의 영향이 가장 크지 않은가 생각합니다. (위 사진에서의 카드를 방석 지퍼를 열고 쿠션 아래에 넣고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이 조합을 평소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컴퓨터 책상 앞 의자에 2세트 설치하였고 잠자리에도 2세트 설치하였는데 잠을 잘 때는 의식이 없어지니 매직힐링카드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잘 느끼지 못하는 반면에 컴퓨터 작업을 하다보면 배 부위나 등이 시원해지면서 뭔가 몸의 냉기 혹은 탁기가 배출되고 컨디션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운전 중에 생기는 피로감을 해소해주는 기능이 많은 도움이 되지 않는가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매직힐링카드 목걸이도 걸고 가방에는 매직힐러에 그때그때 도움되는 파동을 항상 틀고 다니기에 이런 상태로 차량을 타고 운전을 하다보면 항상 운전이 즐겁고 부담이 되지 않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물론 그동안 다양한 시도와 수련을 통해 몸의 상태도 많이 좋아진 영향도 있기는 합니다.
다시 자동차 공간정화기 주제로 돌아와서 저의 경험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지난 몇 년간 알파 자동차 공간정화기 + 리셋클린 + 바흐플라워응급레머디 조합으로 차량을 운행하였고 차량이 부드럽게 가속, 감속되고 차와 운전자가 어떤 일체감이 높아진 상태로 기분좋게 운전을 하였다.
2. 최근 카페 글을 읽고 알파 자동차 공간정화기 + RGLV2 + 흑수정V1 + 고순도은 + 백수정 조합으로 차량을 운행 중입니다. 서울을 한 번 다녀왔는데 1번 대비 연비변화는 체감하지 못했고 고속도로 운전 중 차량과 운전자를 뒤에서 무언가가 앞으로 밀어주는 느낌이 났다라는 것이 1번 대비 특이사항입니다. (운전을 하는 당시에는 좀 요상하다 그런 생각이 들었지만 설명이 안 되었는데 체험글 쓰면서 생각해보니 이거 혹시 어떤 양자효과가 나타나는 것 아닌가 하는? 그러니까 자동차가 달리는 시공간에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그 시공간을 자동차가 고속으로 통과하면서 ... 와~~~ 상상만 해도 신나네요. 왜냐하면 원래는 통상 내연기관 자동차의 경우 상식적으로 80 km/h 대역에서 가장 연비가 좋다 그런 보고가 있어서 저도 그렇게 생각했고 실제 운전에서도 그런 경험을 했습니다만 최근 연비에 관심을 가지고 운전하면서 평균연비 변화를 살펴보며 운전하는데 속도가 100 km/h, 110 km/h로 올라가면서 연비가 올라가기도 해서 지형의 업다운 효과인가라고만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지형의 업다운 효과가 아닐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아직은 확실한 물증이 없으니 더 관찰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당분간 매직카힐러 적용하기 전에 2번 옵션으로 조금 더 운행을 하면서 테스트를 해보고자 합니다.
3. 알파 매직카힐러 + 해피드라이빙 + 흑수정V2 + 고순도은 + 백수정 조합은 몇 주 후에 시도해볼 생각입니다. 알파 자동차 공간정화기 조합으로는 통상 고속도로 주행에서 디젤SUV 캡티바 기종으로 17-18 km/L의 연비가 나왔는데 매직카힐러 조합에서 의미있는 변화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주행감이나 다른 많은 요소들은 느낌이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 궁금하기는 합니다.
알파 매직카힐러 개봉기로 시작했는데 어찌보면 대형리셋클린+라미나인 체험기가 되어버린 것도 같습니다. 좀 더 체험이 쌓이고 시간 여유가 생기면 더 자주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힐링툴의 다양한 명작들을 체험할 수 있게 해주신 알파님께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오, 저도 운전석 등받이에 대형리셋클린+라미나인카드 두고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소 막히는 출퇴근길 운전에도 크게 피곤하지 않은게 이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대형리셋클린+라미나인조합은 사랑입니다~
그간의 다양한 매직힐링카드 체험글을 정리해서 나눠주셨네요.
무척 흥미로운 내용입니다.
매직카힐러가 황금햇살님 차에 어떤 영향을 줄지도 궁금해집니다.
알파님, 매직카힐러 사용해보고 경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눈몸살 설명해주신 걸 들으니 저도 가볍게 저런 증상들을 겪는 것 같아요.
대도시로 이사온 후 수많은 고가도로, 출구들, 표지들을 처음 접하면서 겪게 된 것 같습니다.
저도 라미나인 가지고 타봐야겠어요. 대형리셋클린은 현재 허리쪽에 세워놓고 쓰고 있거든요.
글 감사드려요^^ 연비가 어찌 변화될 지 궁금하고, 말씀하신 신체증상들이 힐러로 어찌 변화될지 기대가 됩니다.
눈은 뇌가 외부로 반영된 부분이라 눈 건강은 세심히 챙기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흥미로운 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운전할 때 리셋클린 대형을 깔고 앉는데 라미나인 추가해야겠어요^^ 후기 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