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프로그램북 목차입니다
1)지도교수의 말 (교수님 말 2페이지) -11/2일 취합
2) 학과소개 1p -완료
3) 영화제 목적 및 기획의도 1p -완료
4) 자기소개 영상 8명 기획의도 2p - 11/2취합
5) 영화 (기획의도 및 설명) 1p -완료
6) 자기소개 영상 9명 기획의도 2p -11/2 취합
7) 영화 (기획의도 및 설명)- 완료
8) 자기소개 영상 9명 기획의도 2p -11/2 취합
9) 후원리스트 3페이지 예상 (사진 및 정보)-11/2취합
10) 아리랑 시네센터 감사의 말 1p -11/1 작성예정
*캐스팅은 어디에 넣어야 할지 고민해야 할듯합니다.
<파트별 역할>
* 자기소개 영상 기획의도 : 이서아 (11/2일까지)
: 11월 2일까지 각자 자기소개 영상의 기획의도 취합
* 스카프 담당 : 한송이 (~11/26일까지)
: 고양이팀 랜선팀 감독님께 전화 후 영화파일 및 예고편 파일
받기 및 서류 처리
* 예산 담당 : 김채원, 조채영
(11월 22일 최종예산안 작성 및 12/4일까지 예산 관리)
: 계속 예산은 수정될 예정
그것에 맞춰서 수시로 예산 수정 및 세금계산서 및 내역
영수증 관리
. 법인카드 관리
- 현재 후원팀 리워드 금액이 정해지지 않아 22일 이후
최종 예산안 작성예정
* 프로그램 문구 : 고지혜, 변지민 (11/3일까지)
11월 3일까지 프로그램북 문구 작성 완료
교수님의 축하의 말 (장다빈, 김세인, 임지영) 이 세분이 담당해서 11월 2일까지 받기
또한 그 외 아리랑센터에게 감사의 말 작성
첫댓글 업무를 골고루 분담한 것은 좋으나 내용과 관계성도 잘 살피고, 이해력있게 잘 소통하는 업무를 처리가 되도록 합시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