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초청 팔순. 구순 잔치
수동노인회. 올위드 교회. 물 골 안 공동체는 합동으로 수 동면 입석 리에 위치한 신망해 복지재단 주관으로 2023년 5월 23일(화)오후3~부터 팔순. 구순 잔치를 거행했다.
이날 팔순, 구순 해당되시는 분은 53명이었다. 축하하기위해 참석한 하객은 국회의원 조 응천. 국민의 힘 갑 위원장 심 장 수. 도의원 이 석 균. 시의원 전 혜연. 수동면장 김 유중. 대한노인회 수 동면 분 회장 김 영 수. 물 골 안 공동체 회장 이 희 원. 하객 등 250여명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의 8~9순 잔치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 어르신들을 즐겁게 해주실 분들은 송해문화예술진흥회 이사장 김 종 수 명MC.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가수들의 열창으로 어르신들의 흥취를 고취시켰다. 이어서 잔 올리기는 신망애복지재단 이사장 김 양 원 목사님, 물 골 안 공동체회장 이 희 원 과 합동으로 당사자 53명에게 잔을 올리고 삼배를 했다.
이어서 국회의원 조 응 천은 인사말에서 어르신들 만수무강하시라며.역시 53분에게 잔을 올리고 3배를 했다. 이어서 시청 복지국장 최 재 웅도 잔을 올리고 삼배를 했다. 수 동면 노인회 김 영 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8~9순 맞으신 어르신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만수무강 하시라고 인사를 드려 힘찬 박수를 받기도 했다.
또한 참석하신 내외귀빈 공사다망하심에도 불구하고 왕림하시어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그리고 오늘 행사에 준비하시느라고 수고하신 신망애복지재단 이사장 김 양 원 목사님. 호세어동산 원장 조 주 현님 정말 감사하다며. 음식을 준비하시느라고 수고하신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격려에 큰 박수 부탁드린 ‘다 ’고해 우렁찬 박수갈채가 예배당 안에 울려 퍼져 나갔다.
그리고 송해문화예술진흥원 이사장 명mc김 종수님. 출연자 모든 불들에게 큰 박수를 부탁해 우렁찬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2부에서는 유명한 옛 가수 김 용 만 흘러간 노래 열창으로 박수를 받았으며. 이 박사 외 여러분들의 노래 열창으로 힘찬 박수를 받았다. 2시간여 공연이 끝나고 어르신들을 진수성찬으로 저녁식사를 대접했으며 가실 때는 선물 한 보따리씩 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