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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 마력 | 토크 | 언락 레벨 | 엔진 | 마력 | 토크 | 언락 레벨 |
380DXi Euro5 | 380 | 1,800Nm | - | 440DXi Euro5 | 440 | 2,200Nm | - |
430DXi Euro5 | 430 | 2,040Nm | 10 | 480DXi Euro5 | 480 | 2,400Nm | 10 |
460DXi Euro5 | 460 | 2,200Nm | 16 | 520DXi Euro5 | 520 | 2,550Nm | 16 |
<르노 마크>
<실제 차종>
<Renault Magnum>
Magnum 모델의 경우 MAN 못지 않게 유리창이 넓어 시야가 좋고, 매우 강력한 브레이킹이 특징입니다.
경쟁사들의 장거리 캡에 비해서 가성비도 뛰어납니다.
<Renault Premium>
가장 저렴한 기본형 트럭인 Premium 모델은 380마력으로
볼보를 제외한 다른 기본형 트럭들보다 출력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초반에 운행이 편한 편입니다.
<Renault Premium의 내부모습, 놀랍게도 트럭같지 않고 승용차에 가깝다!>
또한 운전하기도 다른 트럭들에 비해 일반 승용차에 가깝고, 차간 거리 거울이 고개를 돌리지 않고서도 보여서
조작이 미숙한 유저들에게는 수월한 편입니다.
단점은 한마디로 선택의 폭이 매우 좁습니다!
두 모델 모두 따로 모드를 깔지 않을 경우 샤시는 4x2밖에 없었지만,
1.17 부터 2차량 모두 전 샤시가 적용 가능해졌습니다.
기본 색상도 2가지 밖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캡도 Premium은 Normal/High Roof밖에 없고, Magnum은 꼴랑 하납니다!
<3가지 밖에 없는 엔진폭은 다양한 상황에 대처가 어렵다>
엔진선택의 폭도 Premium은 380/420/460마력, 매그넘은 440/480/520마력 각각 3가지 엔진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초보자들이 이 브랜드를 많이 고르는 이유는 (가성비 기준으로)'가격이 싸서'.
<디지터 방식의 인디케이터는 가독성이 뛰어나다>
그리고 속도 인디케이터가 오로지 디지털식이라 한 눈에 들어온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르노트럭은 창 밖으로 고개를 내밀 경우 시야를 최대한 내려도 앞바퀴가 잘 보이지 않으므로
1인칭 시점으로 후진할 때 애로사항이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EURO 6 대응 사양인 Range T 시리즈도 구현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첫댓글 오.. 뭔데 이건 이렇게 멋지죠 ㅠ?
와우 멋지당~~~
정말정말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