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산행장소 : 인천 옹진 삼형제섬(신도,시도,모도)번개 도시락 산행
2.산행일자 : 2023년 5월 17일 토요일. 9시 출발배(삼목선착장 늦어도 08:30분 도착)
3.산행코스 : 삼목(배)-신도선착장-구봉산-신,시도연육교-소공원(운동장)-한국전력- 시도,모도 연육교-배미꾸미조각공원 (수기해변은 제외)
4.산행시간 : 3시간00분 +-30분, (10 km)
5.준 비 물 : 도시락산행으로 점심,물,과일,술은 필요자에 한함 주민등록증(필수), 배표비 왕복(인천시민)3,000원 배미꾸미공원입장료 2,000원 버스비 1,000원 (계 6,000원과 도시락 각자준비)
6.선착장도착 : 삼목(08:00까지) 각자도착 (카풀 적극추천) 내비주소 : 인천 옹진군 운서동 2829 (삼목선착장) (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신분증 필수)
7. 신도, 시도, 모도는 연도교로 이어져신∙시∙모도 삼형제 섬이라고도 불리며, 세 개의 섬을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색다른 묘미가 있다.시도 시도는 산과 바다가 조화롭게 빚어내는 아름다운 경치 때문에 풀하우스, 슬픈연가 등 인기 드라마의 배경이 되었다. 수기해변은 완만하고 넓은 백사장으로 마니산이 지척으로 보이며, 방죽길을 따라 펼쳐진 해당화가 일품이다. 시도는 마니산에서 활을 쏠 때, 그 목표지점이어서 "살섬" 이라 불렀다는 설이 있다.시∙모도 연도교를 지나 해당화 길을 따라가면 모도의 배미꾸미해변이 나온다. 조각가 이일호의 조각 작품과 바다가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분위기 때문에 연인들이 많이 찾는다. 8. 지도 구봉산은 해발 179.6m로 북도면에서 제일 높은 곳이다. 구봉산 산책로는 경사가 완만하고 1~2시간 코스의 다양한 등산로가 있어 힘들이지 않고도 오를 수 있으며, 길 양쪽으로는 약 4km에 걸쳐 700여 그루의 벚나무와 진다래가 심어져 있어 3~5월이면 꽃이 만발하여 장관이다.
|
첫댓글 차 가지고 가실분 꼬리로 이야기해 주세요~
탑승인원 배정 때문에요.
하늘소,소담,초심,까치,노마 5명은 제차로 갑니다~
연수동 원인제쪽 출발차 수배합니다~
제가 차 가지고 갑니다
비예보와 3일 연휴로 가족행사등 호응이 적어 다음기회로 연기합니다~
각자 좋은 계획으로 연휴 즐기시길 바랍니다~~
넷ᆢ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