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전쟁 상기 제73주년
제9회 남북평화통일남양주시전진대회
▲남양주시회장 신 흥 균
(사)남양주남북통일국민운동연합 남양주시회(회장 신 흥 균)은 2023년 6월 22(목)2:00에 화 도읍 수 동면 행정복지센터 5층 천마 홀에서 남북통일국민연합. 천주평화연합 공동주관으로 내외귀빈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거행되었다.
식전행사로 하늘소리예술단 공연. 리틀엔젤스 공연(영상)으로 관중들의 흥취를 고취시켰으며. 사회자의 진행으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시 낭독에는 조 영미. 김 일양 어르신께서 남과 북 장벽을 넘어서는 태극기를 들고 낭독했으며. 신 흥 균 시회장이 내빈소개가 있었다.
감사패는 화도 이장협의회장 김 용 완 이 받았으며 국가유공자에게는 선물을 증정했다. 이어서 신 흥 균 회장이 대회사. ▲환영사는 화도이장 협의회장 김 용안▲격려사 경기북부회장 박 길남 ▲축사는 남양주시장 주 광덕 시장님이 하려고 했으나 공사다망하심에 참석 못하시고. 화도 수동 행정복지센터장 이 효 석. 남양주시 의회의장 김 현택. (전)해병대 사령관 유 낙준 게서 하셨다.(축사 생략) 시장 주 광덕 상 . 시 의장 김 현택 상 이 있었다.
특강에는 평화대사협의회중앙회장 이신 명 강의를 해 주셨다. (강의내용생략) 끝으로 우리에 소원은 통일 합창으로 행사는 성황리에 종료 했으며 기념품으로 삼색국수 한 박스씩 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