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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kno사의 최션형 엔진버기 NB48.3 이 드디어 입고 되었습니다.
새로운 지오메트리의 쇽은 점프와 랜딩시 차가 지면에 촥 붙게 해주어 다음 점프를 쉽게 또 빠르게 클리어하고 나갈수 있습니다.
무려 프론트 123mm 리어 138mm가 넘는 드룹량으로 로우그립에 완벽하게 대처하면서 범프주파능력도 200%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브레이크 디스크는 CNC로 가공되어 강화열처리 되어있고 새로운패드는 실차 브레이크패드를 그대로 옮겨논듯 부드럽고
변화가 없습니다.
디프런셜과 여러부분들이 업데이트되어 구동계는 더욱 부드러워 졌고 주행중 느슨해지 쉬운 볼트들은 모두 무두 볼트로 다시한번 채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조립기와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KR5304 – NB48.3 1/8th Competition Nitro Buggy Kit
우리가 2103년 11월에 니트로버기 킷을 내놓았을 때 사람들은 의아해 했습니다. Tekno RC는 전동에 이노베이션을 지향하는 회사라는 생각이 지배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전세계 여러 경기장에서 Tekno NB48은 모습을 드러냈고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경험은 소중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NB48.3은 더 빠르고, 날렵하며 운전하기 쉬워졌습니다. 그리고 니트로버기가 어떤 방향으로 가야하는지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서스펜션의 지오메트리부터 새로이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을 큰점프의 점핑과 랜딩의 초점을 두면서도 범프핸들링과 예측가능한 운전성을 향상시켜주었습니다. 더 길어진 쇽은 서스펜션의 커진 움직임을 새로운 쇽타워와 함께 최적화 된 각도로 바뀌었습니다. 변경된 어퍼캠버링크는 운전성과 트랙션을 향상 시켜주었습니다. 새로운 피스톤은 길어진 쇽에 압축과 리바운드에 최적화 되도록 다시 고안되었습니다. 주행중 스프링컵이 빠지지 않는 클램핑컵과 새로워진 쇽부츠는 기본으로 포함되어있고 쇽을 더 오랫동안 깨끗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쇽을 고정하는 좌우나사는 왼쪽을 역나사를 사용하도록 하여 진동에도 쇽이 빠지지 않도록 만들어줍니다.
새로운 샷시는 프론트 엔진 레이아웃만을 지원하며 앞쪽에 무게중심을 둔 상태에서 무게배분을 최적화 시켜 더 낳은 코너링, 핸들링, 샷시롤을 이뤄냈으며 새로운 46T 스퍼기어는 NB48의 리어를 더욱더 안정화 시켜줍니다.
브레이크 또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더 크고 온전히 CNC로 가공된 디스트가 채용되었고 업데이트된 Semi-Metalic 브레이크 패드가 채용되었습니다. 패드가 주행중에 디스크에 간섭이 생기지 않도록 스프링이 사이에 추가 되었습니다. 가장 크게 바뀐점은 브레이크 자체지만 링케이지도 바뀌어 더욱더 쉽게 앞뒤 브레이크 강약을 조절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새로워진 리어허브는 앞으로 발매될 유니버셜 드라이브샤프트와 호환되며 메탈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프론트쪽은 새로운 트래일링 스핀들과 허브가 고안되어 빠른속도에 범플핸들링과 더욱더 부드러운 코너진입이 가능해졌습니다.
V2 힌지핀 브레이스들은 새로운 NB48.3에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롤센터와, 암스윕,킥업,안티스퀏 리어 토를 더욱더 손쉽게 변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저중심 윙마운트는 차 전체의 중심을 낳게 유지시켜주며 새로워진 프론트 범퍼는 점프시 지면과의 접촉을 최소화 합니다. 스트레이트 캠버링크는 코너에서 더욱더 정확한 핸들링을 가져왔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본셋업은 월드클래스의 드라이버들이 만들었으며 대부분의 트랙상황에서 최적화 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NB48.3 New Features:
<!--[if !supportLists]-->· <!--[endif]-->새로워진 서스펜션 지오메트리
<!--[if !supportLists]-->· <!--[endif]-->새로워진 샷시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프론트암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리어암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프론트/리어 쇽타워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엑스트라 LONG 쇽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4 * 1.8 태퍼드 피스톤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쇽부츠와 락킹쇽컵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리어허브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트래일링 프론트 스핀들과 케리어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V2 힌지핀 브레이스들과 인서트들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윙마운트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업데이트 범퍼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스트레이트 턴버클 엔드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쇽고정 스크루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드룹 스쿠루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쇽의 드룹을 측정하기 쉬운 쇽 스탠드오프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브레이크 및 링케이지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46티 스퍼기어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길어진 리어 스웨이바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셋업
Chassis:
<!--[if !supportLists]-->· <!--[endif]-->입증된 디자인
<!--[if !supportLists]-->· <!--[endif]-->샷시롱과 무게배분이 최적화된 네로우 샷시 디자인
<!--[if !supportLists]-->· <!--[endif]-->4미리 CNC가공 하드코팅 샷시
<!--[if !supportLists]-->· <!--[endif]-->클래스를 선두하는 앞뒤 클리어런스로 더욱더 향상된 핸들링,점프,랜딩
<!--[if !supportLists]-->· <!--[endif]-->라디오트레이와 머드가드 일체형으로 센터중심적 설계 및 경량과 내구성
<!--[if !supportLists]-->· <!--[endif]-->윙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저중심 윙마운트
<!--[if !supportLists]-->· <!--[endif]-->넓고 좋은 밀폐성과 쉽게 탈부착 가능한 일체형 라디오 박스
<!--[if !supportLists]-->· <!--[endif]-->프론트,센터,리어 토크바
Differentials and Drivetrain: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46티 스퍼기어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브레이크패드와 디스크
<!--[if !supportLists]-->· <!--[endif]-->혁신적인 리어 오프셋 디프런셜로 센터 유니버셜의 직선화
<!--[if !supportLists]-->· <!--[endif]-->구동계의 경량화
<!--[if !supportLists]-->· <!--[endif]-->3개의 소형 디프런셜
<!--[if !supportLists]-->· <!--[endif]-->도는것의 질량이 적으면! = 더 낳은 악셀레이션
<!--[if !supportLists]-->· <!--[endif]-->CV 드라이브샤프트 채용
<!--[if !supportLists]-->· <!--[endif]-->옵션 유니버셜샤프트 사용가능
Shocks:
<!--[if !supportLists]-->· <!--[endif]-->슈퍼 부드러운 16미리 빅보어쇽
<!--[if !supportLists]-->· <!--[endif]-->66미리 앞, 5미리 뒤 CNC 가공 7075 알루미늄 쇽타워가 기본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4*1.8 태퍼드 쇽 피스톤
<!--[if !supportLists]-->· <!--[endif]-->완전히 새로운 서스펜션 지오메트리로 안정성,트랙션,코너링,악셀레이션 향상
<!--[if !supportLists]-->· <!--[endif]-->CNC 가공 쇽바디, 캡, 카드리지 캡, 쇽다이얼
<!--[if !supportLists]-->· <!--[endif]-->4미리 폴리시된 쇽샤프트
<!--[if !supportLists]-->· <!--[endif]-->새로운 락킹 쇽컵 및 부츠
<!--[if !supportLists]-->· <!--[endif]-->3단계 쇽 샤프트 가이드 디자인
<!--[if !supportLists]-->· <!--[endif]-->스탠다드,벤트,에멀젼이 옵션으로 모두 가능한 쇽
<!--[if !supportLists]-->· <!--[endif]-->옵션 스프링, 스웨이바
Suspension and Steering:
<!--[if !supportLists]-->· <!--[endif]-->조절가능한 프론트암 스윕
<!--[if !supportLists]-->· <!--[endif]-->7075 CNC 가공 힌지핀 브레이스
<!--[if !supportLists]-->· <!--[endif]-->길어진 리어스웨이바
<!--[if !supportLists]-->· <!--[endif]-->4미리 안쪽 3.5미리 힌지핀을 채용하여 부드러운 움직임
<!--[if !supportLists]-->· <!--[endif]-->조절가능한 에커먼 및 범프스티어
<!--[if !supportLists]-->· <!--[endif]-->에커먼 플레이트에 4개의 배어링 채용
<!--[if !supportLists]-->· <!--[endif]-->정확한 스티어링각을 조정할 수 있는 타각조절 스탑퍼
Other Features:
<!--[if !supportLists]-->· <!--[endif]-->고 다운포스 윙 포함
<!--[if !supportLists]-->· <!--[endif]-->안티스퀏, 리어토, 프론트암 각도, 프론트암 스윕, 롤센터, 토, 캠버, 휠베이스, 에커먼, 범프스티어등이 쉽게 조절가능
<!--[if !supportLists]-->· <!--[endif]-->다양한 옵션 파츠
<!--[if !supportLists]-->· <!--[endif]-->최소화된 조립의 필요한 나사갯수
<!--[if !supportLists]-->· <!--[endif]-->모든 하드웨어는 mm 를 채용(베어링, 나사등등)
Specifications:
<!--[if !supportLists]-->· <!--[endif]-->Length: 435mm (without wing)
<!--[if !supportLists]-->· <!--[endif]-->Wheelbase: 323-335mm
<!--[if !supportLists]-->· <!--[endif]-->Width: 306-310mm
<!--[if !supportLists]-->· <!--[endif]-->Dry Weight: 3260g* (7.17lb) (*your weight may vary depending on equipment used)
<!--[if !supportLists]-->· <!--[endif]-->Diff Ratio: F/R – 10/40t, Center – 46t
<!--[if !supportLists]-->· <!--[endif]-->Clutch: 4-shoe adjustable with 7075 aluminum shoes
<!--[if !supportLists]-->· <!--[endif]-->Clutch Bell: 15t w/ 5x13x4mm inner, 5x11x5mm outer bearing
<!--[if !supportLists]-->· <!--[endif]-->Brakes: Steel discs with semi-metallic pads, side mounted
<!--[if !supportLists]-->· <!--[endif]-->Receiver Battery Box Dimensions 58.5mm x 36mm x 34.5mm (L x W x H)
<!--[if !supportLists]-->· <!--[endif]-->Fuel Tank: 125cc, clunk
Needed to complete:
<!--[if !supportLists]-->· <!--[endif]-->2/3 channel surface radio transmitter and receiver
<!--[if !supportLists]-->· <!--[endif]-->High torque steering and brake servo (at least 300 oz/in)
<!--[if !supportLists]-->· <!--[endif]-->RX battery 58.5mm x 36mm x 34.5mm (L x W x H)
<!--[if !supportLists]-->· <!--[endif]-->Switch harness
<!--[if !supportLists]-->· <!--[endif]-->.21 nitro engine, tuned pipe, manifold, and glow plug
<!--[if !supportLists]-->· <!--[endif]-->Fuel bottle, fuel, 1/8th buggy starter box, and glow ignitor
<!--[if !supportLists]-->· <!--[endif]-->1/8th scale buggy tires, wheels & CA glue
<!--[if !supportLists]-->· <!--[endif]-->Paint for body
Tools needed:
<!--[if !supportLists]-->· <!--[endif]-->Hex drivers 1.5mm (TKR1104), 2.0mm (TKR1105), 2.5mm (TKR1106)
<!--[if !supportLists]-->· <!--[endif]-->Nut drivers 5.0mm (TKR1107, 5.5mm (TKR1108), 7.0mm (TKR1109)
<!--[if !supportLists]-->· <!--[endif]-->17mm Wheel Wrench (TKR1116)
<!--[if !supportLists]-->· <!--[endif]-->Hobby knife
<!--[if !supportLists]-->· <!--[endif]-->Needle-nose pliers
<!--[if !supportLists]-->· <!--[endif]-->Pivot Ball and Shock Multi-tool (TKR1115, for shock assembly)
<!--[if !supportLists]-->· <!--[endif]-->4mm turnbuckle wrench (TKR1103)
<!--[if !supportLists]-->· <!--[endif]-->4mm arm reamer
<!--[if !supportLists]-->· <!--[endif]-->Lexan Body Sciss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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