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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XCOM2 소식 [번역] XCOM 2 - 순차적 맵생성 시스템
라쿤 추천 0 조회 716 15.06.05 06:21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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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5.06.05 06:31

    첫댓글 건물 스샷이 3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세가지 건물이 동일한 베이스 구조를 가지고 있고 단지 블록들이 다른 셋트로 구성된 거 같습니다. 즉, 같은 지역의 세가지 타입 셋트 맵인거죠.

  • 작성자 15.06.05 06:37

    엇 이 시간에 댓글이 달릴줄이야 ㅋㅋㅋ 전 방전되서 도중에 뻗고 다시보기 보는 중...
    비슷하게들은 생겼지만 구체적으로는 매번 다양해지는 신선함이 기대되네요

  • 15.06.05 10:28

    같은 베이스에서 임무 목표나 다른 것들의 영향을 받아서 오브젝트들이 바뀌는건가요! 멋지네요

  • 15.06.05 12:33

    이글의 요점이 이거 맞나요? 베이스가 되는 맵에 ☆ ○ ◎ ◇ 이런 보이지않는 오브젝트 위치들이 정해져있고 그 위치에 들어갈 오브젝트의 종류들이 여러개 있어서 매번 다른 조합으로 맵이 만들어진다.

  • 작성자 15.06.05 12:37

    그렇죠. 엑스컴 1 처럼 맵의 사물들이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 변하여서 매번 색다른 환경을 만든다는 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맨 마지막에, 2차목표관련사항도 재미있는 것 같네요..

    다음에 체력 방전되면 그냥 쉬기로 하겠습니다....

    솔직히 좀 인터뷰를 한 사람의 개인생각이 좀 많아서 루즈해보이는 기사다보니까 여기저기 혼자 편집하다보니 좀 산으로 갔네요 ㅋㅋ

  • 15.06.05 13:53

    오호 한마디로 같은 맵이라도 랜덤으로 위치가 바뀐다는 소리군요. 좋네요.ㅎㅎ

  • 15.06.06 20:16

    어찌보면 미세하게 조금씩 틀린 맵이 나오게 될거 같네요 ㅇㅇ;

  • 15.06.06 21:42

    나로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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