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울 펜쇼에서 전시 및 판매 위한 데스크 컨펌 시작하겠습니다.
*컨펌이 있어야 전시 및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컨펌의 이유는 데스크 홍보가 첫 번째 이고,
본체 대부분이 키트이나 일부를 만들어 고가의 수제로
변신하는 만년필들, 무분별한 복제품의 등장을 사전에 거르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얼마큼의 공간을 들여야 할지, 어디에 배치해야 할지 판단하고자 함입니다.
* 사진을 찍어 전시, 판매 하실 것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올려 주신 게시물은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 등에 데스크 컨펌 된 것은 홍보 될 예정이니 이점 또한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파카51의 데스크 입니다.
일부는 전시, 일부 판매 예정입니다.
첫댓글 우왓! 엄청 일찍 가서 소장님 터치를 받은 은혜로운 만년필 하나 찜 하고 싶습니다.
저도 기회가 닿는다면… 오마카세로 아무거나 집어오고 싶네요😭 과연 기회가 올까 ㅋㅋㅋ
데스크 컨펌을 위해 글을 써야 하는데 아직 신입회원이라서 작성이 안됩니다.
'정회원 등업신청' 다시 했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펜쇼 게시판에 작성해보세요.
@파카51 앗..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파카51님!
저희 데스크에서 판매할 물품 관련하여 판매 가능 여부를 여쭙고자 하는데 혹시 문의를 어떻게 드리면 좋을까요?
문구 관련이면 뭐든 됩니다.
@파카51 아 그게... 기성 판매하는 물품이 아니고... 저희 팀원 중 한분이 조색하시고 잉크회사에 제작을 맡기셔서 다른 행사에서 판매했던 잉크가 있는데요..! 혹시 이 잉크를 판매해도 괜찮은지 여부를 여쭈고싶어서요.
그리고 혹시 이 경우 업체부스로 신청해야하는지도 여쭙니다. *참고로 사업자 등록은 되지 않았고 펜쇼에서 사용하는 데스크명은 타 행사에서 사용했던 부스 이름과 상이하며, 물품에 팀명등이 인쇄되어있지 않습니다.
@0판귄0 별 문제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데스크 컨펌은 받으셔야 합니다.
@파카51 아! 감사합니다 ㅎㅎㅎ 데스크 컨텐츠를 정리중에 혹시 아예 불가능한 부분이 있을까봐 먼저 확인 부탁드렸어요. 바쁘신 와중에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컨펌 글과 당일날 행사때 뵙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0판귄0 네^^
카페 관리하시면서 독일소와 영어회화까지 엄청 바쁘시겠네요. 11월이니 터치도 시작하셨을 텐데, 펜쇼까지... 역시 만년필 세인트!
판매물품은 미리 가격 공개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