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느새 8월까지 다가왔습니다.
이제 올 여름도 어느덧 한 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자녀들의 방학은 어느새 마무리를 향하고 있으며, 휴가철이 계속되는 만큼 더위를 이기는데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올해는 파리올림픽도 있어서 휴가 때는 꼭 파리올림픽까지 응원하는 팬들도 계셨을 겁니다.
오늘 대한민국이 펜싱에서 금메달을 따내면서 이번들어 6개째 금메달을 수확해서 감동적이였습니다.
대한민국은 올림픽에는 약하지만 선수들의 활약상에 6개의 금메달을 목에 거는 순간이였으니 말입니다.
대한민국은 계속해서 메달 사냥에 나서겠지만 금메달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도 올림픽은 제 2의 휴가라는 것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펜싱, 양궁, 사격 등이 대한민국의 금메달을 이끌어가는 것이라 말합니다.
올림픽과 더불어 더운 여름에는 늘 휴가가 제일 중요합니다.
휴가지에서 잘 놀다 오는 사랑의 휴가라면 저는 꼭 좋은 그녀랑 같이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올해는 그녀가 아직 없어서 마음이 너무 아팠던 저로서는 빨리 좋은 그녀를 얻어서 휴가에 갈 때 기분좋게 즐겼으면 하는 얘기입니다.
저는 안타깝게도 올 여름도 휴가는 사실상 어렵겠습니다.
그리고 계획대로 했던 가을휴가도 점점 거북이 걸음을 하게 됐습니다.
사랑하는 그녀가 없기 때문에 저로서는 휴가 때 바캉스 공놀이가 너무 고파 있는 이유입니다.
휴가 때 잘 놀다 오는 저의 모습이 안타깝게도 저는 올 여름은 커녕 다가오는 가을에도 미미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선생님은 저보고 그 이쁘장한 여자년과 친해지라고 그러시는데, 그 여자년은 저번에 제가 감기를 걸리게 만든 년이 분명합니다. 저는 그 여자년이 아무리 이쁘다고 해도 감기 때문에 정말로 밉습니다. 그 자하고 어울려대면 저는 그 지겨운 감기에 걸려 자칫하면 폐렴에 걸려 죽을 우려가 높기 때문에 그런 여자년은 저와는 해당사항이 없으므로 저로서는 오직 친절하고, 순진한 여자만을 원합니다. 복지관에서는 그리 이쁘거나 귀여운 여자는 아니라도 멋진 여자만 있어도 가능합니다. 제가 대박이 터져서 좋은 그녀를 얻을 때까지는 복지관에서 맘에 드는 여자를 얻어서 복지관이 종결할 때까지 잘 어울려야 합니다. 저는 좋은 그녀라면 이쁘거나 귀여운 여자를 원하지만 마치 김혜수나 이보영과 같은 멋진 여자를 얻어도 좋습니다. 제가 멋진 여자만 얻어도 잘 살 수 있다고 보게 됩니다.
제가 올해 안으로 대박이 터지게 되면 오는 9월 추석 이전에 이사를 가겠지만 추석 이후에 갈 수도 있겠습니다.
저는 이사를 가게 되면 목욕탕이 달린 커플침실을 통째로 제 사무실을 만들 계획입니다. 제가 왕이기 때문에 커플침실을 통째로 제 사무실을 만들면 거기서 사무일을 하다가 화장실이 급하거나 샤와를 할 때 더욱 좋습니다. 늦은 밤이나 새벽에는 더욱 좋습니다. 커플침실로 만든 제 사무실에는 천장에 거실과 더불어 에어콘이 설치되어 있어서 그깟 창문형 에어콘이 필요없습니다. 커플침실은 작은방 하나에 만들게 되며, 또 하나의 방에는 휴게실을 만들 계획입니다. 제 휴게실에는 놀이방, 휴게실, 연습실을 하나로 하여서 저의 몸을 더욱 좋게 할 예정입니다. 또 휴게실에는 탁구대도 설치하여서 그녀와 함께 탁구도 칠 수 있어서 저의 운동량을 늘리는데 아주 효율적입니다. 제가 이사갈 예정인 오피스텔은 상가까지 접수하여서 상가 한 군데에 가게를 얻어서 그녀와 함께 일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아주 놀라운 일입니다. 출퇴근에 밖에 나갈 필요없이 그 자리에서 일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탁월합니다.
저는 가정에서 안 좋은 일과 고양이 등의 말썽으로 인해 편하게 살 수가 없어서 빨리 대박을 터뜨려서 좋은 집으로 이사를 갈 생각을 하고 있는데, 대박에 운이 없어서 전혀 통하지 않아 심각했으니 말입니다. 저를 제외한 애들은 모두 여기 대구를 떠나 그리운 인천이나 서울로 이사를 가서 살고 있습니다.
저는 하루빨리 여기 대구를 떠나 그리운 인천으로 이사를 가서 살고 싶습니다.
빨리 대박이 터져서 그 희망이 밝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올해 휴가를 못 가더라도 내년에는 꼭 휴가에 가서 그녀와 신나게 놀다 오는데에 있습니다.
그녀와 즐기는 사랑의 공놀이를 비롯 원반던지기, 배드민턴 등 자신의 운동으로 건강을 지켰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가 휴가지에서 너무 공놀이를 안해서 내년에는 반드시 그녀와 휴가에 가서 신나게 놀아야 합니다.
그녀와 함께 즐기는 사랑의 바캉스에는 물놀이 같은 싫어하는 언행이 하나도 없습니다.
저는 그녀와 함께 휴가지에서 잘 놀다 올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사랑을 말하는 사랑의 휴가는 올해 아니면 내년에 다시 찾아올 예정입니다.
제가 올해 안으로 그녀를 얻게 되면 오는 10월초에 그녀랑 일일휴가를 다녀올 수 있으며, 내년 7월을 위한 테스트에 들어가게 됩니다. 내년 휴가를 위해 풍선으로 연습을 하는 것도 잊어서는 안됩니다.
좋은 그녀와 같이 즐기는 사랑의 휴가는 오직 남다른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즐거운 휴가를 다 놓친 저로서는 앞으로 1년 더 휴가를 연습해야 할 과제입니다.
그러나 저의 휴가철 12연패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다른 애들처럼 휴가지에서 너무 놀고 싶어서 그녀가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몹시 더워서 에어콘 바람만 쐐는 저로서는 하루빨리 그녀를 얻어서 그 기쁨을 영원히 안기리라 생각합니다.
그녀와 함께 하는 저의 모습은 언제나 사랑을 말해줍니다.
좋은 애들도 없고, 좋은 친구도 없는 저의 불쌍한 마음을 좋은 그녀로 달랬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그녀와 함께 내년 휴가를 향해 갈 것입니다.
사진에 나왔던 사랑해라고 새겨진 이쁜 하트풍선이 그 시작을 알려줍니다.
올해는 반드시 그녀와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