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1. 일시 : 천일국 12년 천력 07월 15일 (양08.18) 일요일 오전10시30분~
2. 장소 : 동두천 가정교회 2층 대성전
3. 참석인원 : 일반식구 45명 새식구 15명 총 60명
4. 주요프로그램 : 새식구 선물전달식, 새식구 소감발표, 새식구 소개 등
Ⅱ. 동두천 교회 새식구 환영 감사예배 리포트
지난 8월18일 성일예배에 동두천교회에서는 새식구 환영 감사예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천심수련 15, 16차에 참석한 새식구 12명과 성일예배에 처음참석하게 된 새식구 3명을 초청하여 일반식구 45명 새식구 15명 총60여명의 식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박범수 교회장의 힘찬 찬송으로 시작된 예배는 지혜원 권사의 간절한 개회기도를 통해 예배 분위기를 뜨거운 영적 분위기로 만들어 가며 은혜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15,16차 천심수련에 참석하였던 새식구 그리고 처음으로 예배에 참석한 새식구들에게 맥콜 한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선물증정식 이후 천심수련에 참석한 참석자들의 소감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은혜로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후 박범수 교회장의 가정연합의 참가정운동에 대한 내용을 말씀하며, 새식구들에게 가정연합의 참가정운동을 통해 사회문제에 해결방안을 가정연합으로부터 해결되어질 것이라는 비전을 전하며, 새식구들에게 감동을 전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새식구 소개와 통일의 노래, 축도를 끝으로 전체행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새식구 환영문화를 통해서 새롭게 참여하게 되는 새식구를 환영하고, 이들을 교육하여, 정식구로 거듭날 수 있는 동두천교회가 되도록 인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Ⅲ. 소감문
○ 동두천 김경진 새식구
금번 3박4일 천심수련을 통해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그동안 동두천 교회를 다니면서 많은 갈등이 있었습니다. 가족들이 기독교인에서 직책을 맡고 있어서 언제나 가족과 갈등도 겪으면서도 사실은 나오지 못할수도 있었는데 이번 3박4일간의 수련을 통해서 문선명, 한학자 총재 양위분의 평화통일의 위대한 업적을 통해 너무나 감명깊게 느껴지게 되었고, 통일교 가정연합에 대한 확신이 생겼습니다. 앞으로도 교회에 자주 나와서 함께 문선명, 한학자 총재 양위 분의 뜻에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두천 윤영순 새식구
이번에 지혜원 원장을 통해서 3박4일 청평수련과 1일세미나 등에 참석을 하게 되었는데 너무나 감동이었고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특히 통일교 가정연합이 어떠한 곳인지 문선명, 한학자 총재 양위분이 어떠한 분인지 이번에 확실히 알아가게 되었고, 주변 지인들이 통일교에 대해서 오해하고 있고 잘못알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예배도 2번 정도 참석하게 되었는데 식도(식구)분들의 따듯함을 느끼게 되었고, 앞으로도 자주 나올려고 합니다. 또한 9월에도 만약 수련이 있다면 주변 지인들도 함께 모시고 갈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Ⅳ. 주요사진
< 단체사진 >
< 개회기도 - 지혜원 권사 >
< 새식구 선물증정식 >
< 새식구 소감 발표 - 김경진, 윤영순 새식구 >
< 말씀 및 축도 - 박범수 교회장 >